HOME > 개에게 물리는 꿈

개에게 물리는 꿈

DreamDoc | 1:00 오후 | 2018년 11월 25일

개에게 물리는 꿈

개에게 물리는 꿈은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믿고 있는 친구들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인간관계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남의 집 대문에 묶여 있는 개에게 물리는 꿈

관청이나 공공기관에 취직이 되거나 자기가 원하고 추진하던 일이 어느 공공기관에 의해서 성사된다.

대문에 묶인 개에게 물리는 꿈

대문에 묶인 개에게 물리는 꿈을 꾸게되면 취업하거나 협조기관의 도움으로 일을 쉽게 성사시킨다.

애완용 개에게 물리는 꿈

주변의 손 아랫사람들이나 부하, 고용인 등에게 사기, 배신 내지 손재를 입게 되는 피해와 뜻밖의 불상사나 말썽으로 곤욕을 치르게 된다.

개한테 물리는 꿈

자신이 키우는 애완견에게 물리는 꿈은 평소의 심복 또는 신뢰하는 아랫사람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르는 개에게 물리는 경우에는 길몽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예기치 않은 행운이 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말한테 물리는 꿈

말한테 물리는 꿈은 득세하거나 공직에서 진급하여 이름을 날리게 되는 길조이다.

사자에게 물리는 꿈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

조개에 발가락을 물리는 꿈

조개에 발가락을 물리면 자신이 부탁한 것이 어떤 기관에서 진행되고 있음을 뜻한다.

호랑이에게 덥석 깨물리는 꿈

지위와 명예가 높아지고 부귀명예와 안정을 얻어 입신출세하게 된다.

호랑이, 사자에게 물리는 꿈

역시 임신할 꿈, 그러나 이들을

양들이 개 짖는 소리에 놀라 도망치는 꿈

양들이 개 짖는 소리에 놀라 도망치는 꿈을 꾸게되면 직업을 바꾸거나 누군가에게 모략을 당하게 되므로 자기 분수를 지키는 것이 좋다.

물에서 나온 금빛 잉어가 용이 되어 구름 속에서 불꽃 덩어리 두 개를 떨어 뜨린 꿈

태아가 장차 크게 성공해서 세상을 놀라게 하고 감화를 줄 업적을 남길 것을 예시한 꿈이다.

공중에서 내려오는 조개를 자꾸 받아 삼키게 되는 꿈

공적으로 명예를 얻어서 재물을 쌓을 수 있는 일과 상관하게 되고 이름을 세상에 떨치게 된다.

조개껍질을 그릇에 담은 꿈

오랫동안 힘들게 준비하던 일의 결과를 암시하는 것으로, 연구결과를 얻게 되거나 작품에 문제가 일어날 징조

달무리가 무지개처럼 찬란하게 보인 것은

부부사이가 매우 호전되어 행복해지며 남에게 자랑할만한 일이 생기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