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개에 물려 죽는 꿈

개에 물려 죽는 꿈

DreamDoc | 12:35 오후 | 2018년 11월 25일

개가 별안간 죽는 꿈

개가 별안간 죽는 꿈을 꾸게되면 피투성이가 된 채로 개가 죽어 있으면 손재수가 없도록 몸조심을 해야 하며 임신부의 경우 유산되기 쉬우므로 몸가짐을 조심한다.

키우던 개가 죽는 꿈

개는 친구, 성실, 풍요로움의 이미지가 강한 동물이지만 꿈에서는 직원, 부하, 자신을 따르는 사람, 비열한 행동, 헛된 결말, 무모한 죽음, 쓸모없는 노력이나 행동, 감정 싸움, 투쟁 등을 상징한다. 키우던 개가 죽는 꿈은 믿고 의지하던 사람이 떠나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재산이 축날 수 있다. 아끼고 사랑하던 개가 떠난다면 자신에게 도움이 되던 사람을 잃게 되는 것이다.

번개불이 번쩍 하는 순간 벼락에 맞아 죽는 꿈

신분이 높아지고 부귀 공명하게 된다. 이제부터 새로운 삶을 맞아 바른길로 간다.

나비의 날개가 상하거나 나비가 죽는 꿈

꿈 속에서 나비의 날개가 상하거나 나비가 죽었다면 이 꿈은 소중하게 생각하던 사람, 특히 주로 여자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한다. 사귀던 여자와 헤어지거나 말썽이 일어날 수도 있다.

병이 완치되거나 치료하다 죽는 것은

사업.소원.계획한 일이 각각 성취되거나 그 일에서 손을 뗀다.

다른 사람이 죽는 것을 보는 꿈

다른 사람이 죽는 것을 보면 크게 길하고 부모 형제가 죽는 것을 보면 그 죽는 부모 형제가 장수하고 자신도 길하다.

비행기 사고로 죽는 꿈

주변 사람들과의 다툼이나 시비가 생기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남편이 죽는 꿈

사업상에 장애가 생기는 꿈이다.

형제나 자매가 죽는 꿈

형제나 자매가 죽는 꿈은 실제로 이런 일이 일어날 수도 있겠지만 대체로 상징몽이다. 나보다 나이가 위인 형제는 선배나 상관 등 윗사람을, 나이가 아래인 형제는 직장동료나 후배 아랫사람을 상징하는 대리인이다. 경쟁을 해야만 사회생활에서 살아갈 수가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마음의 갈등을 겪고 있다. 그러한 마음, 즉 그 사람이 없어지면 내 앞길이 좀 더 나을텐데 라는 무의식적인 바람이 이러한 꿈으로 나타나기도 하는 것이다.

하늘에 드리웠던 어둠이 흩어지고 먹구름이 말끔히 개는 꿈

우환과 근심이 점차 사라지고 소망을 성취하게 된다.

꿈에 베개를 보는 꿈

꿈에 베개를 보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에 협조하는 사람이 나타나거나 윗사람에게 도움을 받는다.

눈이나 진눈개비가 몸에 달라붙어서 잘 떨어지지 않는 꿈

상복을 입는 불상사나 큰 사고, 실패, 좌절 등 재난이 발생하게 된다.

개가 냄새를 맡는 꿈

개가 냄새를 맡기 위하여 킁킁 대는 꿈은 비방을 당하거나 헛소문에의하여 고통을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무에 벼락이 떨어지거나 나뭇가지가 번개에 맞는 꿈

나무에 벼락이 떨어지거나 나뭇가지가 번개에 맞는 꿈은 신변에 닥쳐올 돌발적인 사고와 부상, 큰 병을 암시한다. 신체에 문제가 발생할 조짐이므로 건강에 유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