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개에 불이 나는 꿈

개에 불이 나는 꿈

DreamDoc | 12:36 오후 | 2018년 11월 25일

전투기의 한쪽 날개가 떨어져 불시착하는 꿈

어떤 작업과 일을 하다가 중도에 도중하차한다. 휘하에 있는 부하나 식구 한 사람을 잃는다.

이불을 개거나 펴는 꿈

꿈에 이불을 개면 하고 있는 일을 그만두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고, 반대로 이불이나 담요를 펴면 매사가 순조롭게 풀릴 징조

집에 번개가 떨어졌는데 그 자리에서 불이 나는 꿈

천둥, 번개, 벼락은 재물, 기쁜 소식, 문제해결, 명성, 부귀, 위대한 사상이나 일을 상징한다. 집에 번개가 떨어졌는데 그 자리에서 불이 나는 꿈은 금전운이 대통하여 재물이 순조롭게 들어올 것을 의미한다.

이불을 접거나 개는 꿈

이불을 접거나 개는 꿈을 꾸게되면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중단될 암시다. 하고 있는 일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일자리를 찾게 된다.

천둥을 치며 번개불이 번쩍 하는 순간에 새로운 물체가 보이는 꿈

한순간에 새로운 생명체가 탄생되고 변화가 온다. 신비한 예술작품을 창작한다.

선녀가 알몸으로 오색 무지개를 타고 내려오는 꿈

훌륭하고 멋진 예술작품을 창작하게 된다. 행운의 여신이 가슴에 안긴다.

개미떼가 우글거리는 꿈

개미떼가 몰려드는 꿈은 현재 상황에 좋지 않은 문제가 생긴다는 꿈 입니다.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잘 안풀리게 될 수 있고, 대인관계가 소홀해질 수 있다는 꿈으로 해몽 됩니다.

귀가 여러 개 있는 사람을 보거나 귀를 씻는 꿈

좋은 벗이나 충실한 부하, 후배 등 자신보다 아랫사람을 만나게 될 징조.

하늘에서 떨어지는 조개를 받아 먹는 것은

공적으로 재물을 얻는다.

응접실에 개나리꽃이 곱게 피어 있는 꿈

방을 새롭게 아름다운 분위기로 꾸미고 손질하여 신혼의 꿈을 되살린다. 총회, 동창회, 잔치, 파티 등으로 모임을 갖는다.

불에 모자를 던져서 태우거나 칼로 찢는 꿈

모자는 기능적인 면에서 도와주는 사람, 윗사람, 보호자, 집 등을 상징하며, 예의와 사치의 측면에서 명예, 권세, 계급, 신분, 직업, 간판 등을 상징한다고 볼 수 있다. 꿈 속에서 장작불 위에 모자를 던져서 태우거나 칼로 찢었다면 이러한 꿈은 오랫동안 헤어져 있던 절친한 친구를 만나리라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아울러 그 동안 계획한 일이 척척 진행될 행운을 뜻한다.

잔디에 불이 붙어 번져나간 꿈

자기가 소원한 일이 뜻대로 이루어진다.

밖에서 들여다보는 집 창문에 불이 환하게 밝혀져 있으는 꿈

밖에서 들여다보는 집 창문에 불이 환하게 밝혀져 있으면 어떤 기관에서 자신의 성실함을 인정해 준다.

바람이 거세게 불어 나무가 꺾이거나 쓰러지는 꿈

바람이 거세게 불어 나무가 꺾이거나 쓰러지는 꿈은 인재나 재산, 신분, 기업체가 어떤 압력을 받거나 사망 등으로 몰락한다.

바람이 거세게 불어 흙이나 돌멩이들이 날아 다녔던 꿈은

불가사이한 일이나 희망적인 기적이 일어나는 것을 목격하게 될 암시가 있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