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가 별안간 죽는 꿈

개가 별안간 죽는 꿈을 꾸게되면 피투성이가 된 채로 개가 죽어 있으면 손재수가 없도록 몸조심을 해야 하며 임신부의 경우 유산되기 쉬우므로 몸가짐을 조심한다.

번개불이 번쩍 하는 순간 벼락에 맞아 죽는 꿈

신분이 높아지고 부귀 공명하게 된다. 이제부터 새로운 삶을 맞아 바른길로 간다.

나비의 날개가 상하거나 나비가 죽는 꿈

꿈 속에서 나비의 날개가 상하거나 나비가 죽었다면 이 꿈은 소중하게 생각하던 사람, 특히 주로 여자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한다. 사귀던 여자와 헤어지거나 말썽이 일어날 수도 있다.

키우던 개가 죽는 꿈

개는 친구, 성실, 풍요로움의 이미지가 강한 동물이지만 꿈에서는 직원, 부하, 자신을 따르는 사람, 비열한 행동, 헛된 결말, 무모한 죽음, 쓸모없는 노력이나 행동, 감정 싸움, 투쟁 등을 상징한다. 키우던 개가 죽는 꿈은 믿고 의지하던 사람이 떠나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재산이 축날 수 있다. 아끼고 사랑하던 개가 떠난다면 자신에게 도움이 되던 사람을 잃게 되는 것이다.

병을 치료하다 죽는 꿈

병을 치료하다 죽는 꿈은 소원, 사업 등 계획한 일이 완벽하게 성취된다.

불속에서 타 죽는 꿈

입신양명하고 신분이 높아져 매사 대길하게 된다. 소원성취를 한다.

병아리가 물 속에 빠져 죽는 꿈

아이가 물에 빠져 죽는 일

차에 치어 죽는 꿈

차에 치어 죽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작업에 대해 여러 사람들로부터 칭송을 듣는다.

선조가 빌어다 맨 두 마리의 소 중 한 마리가 죽는 꿈

선조가 빌어다 맨 두 마리의 소 중 한 마리가 죽는 꿈은 둘 중 하나의 일이 성사되거나 고용인 중 한 사람의 일이 성사되고, 또는 고용인 중 한 사람이 죽을 수도 있다.

이불을 개거나 펴는 꿈

꿈에 이불을 개면 하고 있는 일을 그만두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고, 반대로 이불이나 담요를 펴면 매사가 순조롭게 풀릴 징조

별 한 두개가 떨어져서 사라지는 꿈

학자, 권력자, 유명인 등이 권좌에서 물러나게 될 징조

비행기를 타고 무지개 능선을 오르는 꿈

최고의 기분 좋은 날로 꽃과 행운을 맞아 경사스런 일들이 중중하다. 명예가 있다.

개 싸움을 보는 꿈

개 싸움을 보는 꿈은 친구들끼리 싸우게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로 인하여 주변의 인간관계가 꼬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역할이 커질 수 있습니다.

겨드랑이에 날개가 돋아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겨드랑이에 날개가 돋아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을 꾸게되면 관직으로 나아갈 행운을 암시한다. 고위관료로서 이름을 떨치게 되며 신분이 급상승한다.

개미가 담장 밑을 뚫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불청객, 도둑이 들어 재물과 귀금속을 훔쳐간다. 실물수, 우환 등의 사고가 생긴다.

무지개를 타고 선녀가 내려오는 꿈

무지개를 타고 선녀가 내려오는 꿈을 꾸게되면 아름다운 미인, 연예인, 귀인, 훌륭한 작품 등이 세상에 널리 알려지게 된다.

개가 교미하려는데 방해를 받아 못하게 된 꿈

개가 교미하려는데 어떤 방해를 받아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은 꿈은 하려는 일에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는다.

큰개를 잡으려고 쫒아가는 꿈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일을 부탁하여 일이 원만히 잘 해결되고 또한 노력한 만큼 많은 재물이 들어올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산 위를 오르다 뒤를 돌아보니 여러 마리의 개가 졸졸 따라오는 꿈

어떤 사회단체나 조직의 수장이 되어 부하를 거느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