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개한테 발을 물리는 꿈

개한테 발을 물리는 꿈

DreamDoc | 1:02 오후 | 2018년 11월 25일

조개에게 손이나 발을 물리는 꿈

조개에게 손이나 발을 물리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에 착수할 징조다. 아니면 여성의 유혹에 매료되어 꼼짝못하는 형상이다.

조개에 발가락을 물리는 꿈

조개에 발가락을 물리면 자신이 부탁한 것이 어떤 기관에서 진행되고 있음을 뜻한다.

이리에게 물리는 꿈

현재 꿈꾸고 있는 희망은 절망적인 결과를 낳는다.

벌레에게 쏘이거나 물리는 꿈

벌레에게 쏘이거나 물리는 꿈을 꾸게되면 사소한 일에 신경을 쓰거나 질병에 걸릴 암시다. 주위에 자신을 귀찮게 하는 사람들이 있어 불안하고 초조함을 뜻한다.

발가락을 쥐에게 물리는 꿈

발가락을 쥐에게 물리는 꿈은 의외의 협조자가 생겨 사업 형편이 좋아진다.

거미에게 물리는 꿈

거미에게 물리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에서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재기하게 된다.

임신 중에 구렁이에게 물리는 꿈

임신 중에 구렁이에게 물리는 꿈은 나랏일에 크게 이바지할 아이를 낳게 된다.

위쪽 앞니 두 개가 빠지는 꿈

위쪽 앞니 두 개가 빠지는 꿈을 꾸게되면 부모님이 모두 돌아가신다. 또는 소송 등이 있을 징조로 매우 불길하다.

다듬이질을 하다가 두 개의 방망이가 맞부딪치는 꿈

부부, 애인, 친구, 동업자, 동료 등이 시도 때도 없이 말다툼이 잦다.

쥐가 강아지나 개와 어울려 노는 꿈

재물이나 변동문제에 연관된 일로 출입할 일이 생기고 부부나 연인과의 사이에 무엇을 진지하게 의논할 사항이 있게 된다.

여러 개의 배나무를 단계적으로 심는 꿈은

순리대로 사업이 이루어진다.

말, 개, 닭에 대한 꿈

불길한 꿈

백발 노인이 말을 타고 하늘 위로 날아가는 꿈

수도자는 크게 깨닫고 도인이 된다. 학생은 정신이 맑아지고 학업성적이 올라 장학생이 된다. 기도, 공부, 시험, 연구 등의 밝은 서광이 비친다.

신발에 관한 꿈

신발은 일상 생활에서 의지할 수 있는 부모, 배우자, 자손, 협조자, 아랫사람, 집, 신분, 직장, 협조 기관, 재산 등을 나타낸다.

신발 한 켤레가 바깥 문을 향하여 놓인 꿈

항상 마음은 바깥으로 분주다사하게 된다. 집안에서 0점, 바깥에선 100점짜리 인생이 된다. 출장, 여행, 등산, 분주다사 등의 길조이다.

닭발이나 부리가 부러지는 꿈

지금까지 하던 일들을 전면 중단하게 된다. 실패, 해약 등 캄캄절벽이다.

두 발로 큰 돌 위에 서 있는 꿈

두 발로 큰 돌 위에 서 있는 꿈을 꾸게되면 가난의 역경을 딛고 일어서서 새로운 행운을 맞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