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개 죽는 꿈

개 죽는 꿈

DreamDoc | 4:05 오전 | 2018년 11월 25일

나비의 날개가 상하거나 나비가 죽는 꿈

꿈 속에서 나비의 날개가 상하거나 나비가 죽었다면 이 꿈은 소중하게 생각하던 사람, 특히 주로 여자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한다. 사귀던 여자와 헤어지거나 말썽이 일어날 수도 있다.

번개불이 번쩍 하는 순간 벼락에 맞아 죽는 꿈

신분이 높아지고 부귀 공명하게 된다. 이제부터 새로운 삶을 맞아 바른길로 간다.

키우던 개가 죽는 꿈

개는 친구, 성실, 풍요로움의 이미지가 강한 동물이지만 꿈에서는 직원, 부하, 자신을 따르는 사람, 비열한 행동, 헛된 결말, 무모한 죽음, 쓸모없는 노력이나 행동, 감정 싸움, 투쟁 등을 상징한다. 키우던 개가 죽는 꿈은 믿고 의지하던 사람이 떠나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재산이 축날 수 있다. 아끼고 사랑하던 개가 떠난다면 자신에게 도움이 되던 사람을 잃게 되는 것이다.

개가 별안간 죽는 꿈

개가 별안간 죽는 꿈을 꾸게되면 피투성이가 된 채로 개가 죽어 있으면 손재수가 없도록 몸조심을 해야 하며 임신부의 경우 유산되기 쉬우므로 몸가짐을 조심한다.

자신과 싸우던 친구가 죽는 꿈

자신과 싸우던 친구가 죽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경쟁자로 상징이 되는 친구를 이기고 결국 성공하는 꿈 입니다. 반대로 본인이 죽는 꿈은 최악의 꿈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까마득한 허공에서 떨어져 머리가 깨져 죽는 꿈

어렵기만 하던 사업이 풀리기 시작하고 좋은 아이디어가 가미된 새로운 사업 계획을 세우게 된다. 정신적인 사업 또는 일거리가 성취된다.

죽은 조상이 꿈속에서 또 죽는 꿈

과거에 한번 성취했던 일이 다시 성취됨을 뜻한다.

줄다리기를 하다 죽는 꿈

어려운 일이 어떤 기관을 통해 이루어진다. 미혼 남녀는 중매로 평소 원하던 상대방을 소개받게 된다.

불이 나서 아이가 타 죽는데도 구해내지 못하고 지켜보고만 있었던 꿈

불이 나서 아이가 타 죽는데도 구해내지 못하고 지켜보고만 있었던 꿈을 꾸었다면 이는 조만간 큰 어려움이 닥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것이다. 그동안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이 생각지도 못한 난관에 부딪혀 그동안 쌓아온 것들을 한꺼번에 잃을 수도 있다. 물질적 피해뿐만 아니라 목숨이 위험할 정도의 큰사고를 당할 수 있으니 각별히 조심하고 위험스런 일은 피해야겠다.

응접실에 개나리꽃이 곱게 피어 있는 꿈

방을 새롭게 아름다운 분위기로 꾸미고 손질하여 신혼의 꿈을 되살린다. 총회, 동창회, 잔치, 파티 등으로 모임을 갖는다.

검은 개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검은 개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었을 때는 매사를 공정하고 주의깊게 처리해야 한다. 큰 사고나 죽음의 위험이 있다. 아니면 좋지 못한 유혹이나 음모에 연루될 수도 있다.

번개가 바다에서 불기둥을 이루는 꿈

천둥, 번개, 벼락은 재물, 기쁜 소식, 문제해결, 명성, 부귀, 위대한 사상이나 일을 상징한다. 번개가 바다에서 불기둥을 이루는 꿈은 자신이 원하는 일에서 두각을 나타낼 것을 암시한다. 그리고 지금까지의 모든 의심과 의혹이 해소되고 개운한 몸과 마음으로 원하는 일을 이룰 수 있다.

거울에 자신의 귀가 여러 개로 비치는 꿈

좋은 친구를 사귀게 되거나 충성스러운 부하를 얻게 된다.

무지개를 향해 달려가는 꿈

무지개를 향해 달려가는 꿈은 장차 아이가 인기인이나 유명인이 되어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