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거미를 잡아 죽이는 꿈

거미를 잡아 죽이는 꿈

DreamDoc | 1:23 오후 | 2018년 11월 25일

거미를 죽이는 꿈

거미는 길한 존재입니다. 자신을 귀찮게 하는 많은 벌레들을 잡아 죽이기 때문이지요. 거미가 집에 들어오면 경사가 생기고 반가운 손님이 온다는 것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거미 역시 자신을 귀찮게 하는 존재이지요. 거미를 죽이는 꿈 역시 심적고통을 해소하는 것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집 부엌 구석에서 기어나오는 바퀴벌레를 모두 잡아 봉지에 넣어 죽이는 꿈

자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많은 정보를 수집하거나 지하당원을 소탕할 중요한 일을 맡게 되는 상황과 관계하여 일하게 된다.

치마 속으로 들어오는 뱀을 짓밟아 죽이는 꿈

치마 속으로 들어오는 뱀을 짓밟아 죽이는 꿈을 꾸게되면 교통사고의 위험을 암시한다. 여행, 외출 등을 자제하는 것이 좋다. 임신부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유산하게 될지 모르니 주의한다.

여우를 때려 죽이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기분이 통쾌하여 일이 저절로 해결된다. 소원성취한다.

돼지의 엉덩이를 칼로 찌르고 목을 쳐서 죽이는 꿈

돼지의 엉덩이를 칼로 찌르고 목을 쳐서 죽이면 일의 시작은 원만하나 그 결과가 신통치 않다.

개나 뱀을 때려 죽이는 꿈

개를 때려 죽였다거나, 뱀을 막대기로 마구 때려 배를 하얗게 드러내 놓고 죽은 꿈은 임신한 사람이 유산

거미줄이 몸에 감기는 꿈

거미줄이 몸에 감기는 꿈은 신경 쓰이고 귀찮은 일로 시달리거나 몸이 아프게 됨을 의미한다. 거미줄이 칭칭 감겨서 기분 나쁜 상태로 깨어나면 좋지 않으니 일이나 건강에 조심해야 한다.

대문 위에 거미줄이 얼기설기 얽혀있는 꿈

매사에 복잡하고 어려운 일들과 이것저것 많은 근심거리가 생긴다.

거미줄 걷어내는 꿈

질병이 있다면 그것이 회복되고, 힘든 일을 이겨내게 된다.

큰 거미가 집 안으로 들어온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으며, 반가운 손님이 찾아올 징조

큰 거미 보는 꿈

거미는 여러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단순하게 큰 거미를 보는 꿈이라면 운이 좋아지는 것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앞길을 가로막고 잇는 장해를 극복하고 더 나은 삶을 갖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히 아침에 이러한 거미를 보는 꿈이라면 큰 행운이 올것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