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거북이가 나오는 꿈

거북이가 나오는 꿈

DreamDoc | 2:02 오후 | 2018년 11월 25일

동굴 속에서 큰 거북이가 나오는 꿈

동굴 속에서 큰 거북이가 나오는 꿈을 꾸게되면 새로운 사업에 착수하여 대기업으로 키워낸다.

책 속에서 거북이가 나오는 꿈

희귀한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새로운 자료를 발견하게 된다.

거북이가 하수구에서 쏟아져 나오는 꿈

은행 대출을 받거나 목돈을 타게 된다. 곗돈, 횡재, 재물, 돈 등 재수 대통하다.

이부자리를 들쳐보니 그 속에서 큰 거북이가 나오는 꿈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횡재, 재복이 있다.

물 속에 빠졌다가 거북이의 등을 타고 살아 나오는 꿈

물 속에 빠졌다가 거북이의 등을 타고 살아 나오는 꿈을 꾸게되면 우연한 기회에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된다. 경영하는 일이 번창한다.

집회나 모임같이 여러 사람이 모인 곳에서 혼자 밖으로 나오는 꿈

집회나 모임같이 여러 사람이 모인 곳에서 혼자 밖으로 나오는 꿈은 자신만의 개성을 발휘할 기회가 왔음을 의미한다. 이제까지는 주위의 기대에 맞춘 인생을 살아왔다면 이제부터는 당신만이 가진 재능과 끼를 맘껏 표현하고 인정받을 때가 이르렀음을 암시하고 있으니 용기를 가지고 노력하고 표현하도록 하자.

자신이 영화나 연극의 엑스트라로 나오는 꿈

어떤 일에 잠시 대역을 맡거나 깜짝 쇼로 순간 빛을 보게 된다.

자신의 아내나 남편이 아닌 다른 사람이 자신의 배우자로 나오는 꿈

자신의 아내나 남편이 아닌 다른 사람이 자신의 배우자로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당신이나 당신의 배우자에게 다른 사람이 생겼거나 다른 마음을 먹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 단지 남편이나 아내에 대한 불만, 즉 다른 사람이었으면 더 행복했을 텐데 등의 감정이 표현된 꿈일 수도 있다. 자신과 배우자의 관계에 대해 잘 생각해보고 개선할 길을 찾아보는 것이 좋겠다. 그러나 만일 불륜을 암시하는 꿈이라면 대체로 본인보다는 상대방의 불륜이 상당히 진행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으니 방심하지 말고 잘 해결할 방도를 찾아보아야겠다.

자신이 칼로 찌른 사람의 몸에서 피가 나오는 꿈

그것은 상대방에게 돈을 요구할 일이 생기거나 남의 사업을 거들어 돈이 생길 것을 암시한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환하게 웃는얼굴로 나오는 꿈

환하게 웃으시며 나타나는 꿈을 꾸게 된다면, 이는 곧 나에게 좋은일이 생길거라는 암시하는 꿈입니다.

거북이를 본 꿈

꿈에서 거북이는 권력을 갖고 있는 사람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거북이를 만난다는 것은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을 만난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 사람으로 인하여 자신의 삶이 변화될것을 암시합니다.

백발 노인이 거북이를 타고 높은 산으로 오르는 꿈

훌륭한 지도자를 만나 도움을 받고 새로운 변화를 가져오게 된다. 입신출세,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승리, 학위, 자격취득 등의 길조이다.

집안에서 거북이를 잡아 밖에 갖다 버리는 꿈

어제까지 잘 살아왔던 복이 종을 친다.

거북이나 자라가 자기 집 연못이나 우물에 들어와 있는 꿈

꿈 속에서 거북이나 자라가 자기 집 연못이나 우물에 들어와 있었다면 이 꿈은 재물이 집안에 들어올 것을 의미하는 행운의 꿈이다. 특히 장사나 상업을 하는 사람들에게 길몽이다. 한편 태몽일 경우에는 부자나 귀하게 될 자식이 태어나게 될 것을 예시한다.

거북이가 뱃길을 인도하고 그 뒤를 따라 가는 꿈

타인의 도움을 받아 하고 있는 일이 번창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