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북이를 바다에서 보는 꿈

권세가나 인기인 아들을 둘 꿈이다. 그러나 거북이가 집으로 들어오 면 난산을 암시

여러 가지 색깔로 피어 있는 고운 꽃들을 보는 꿈

명예나 직장에 관련된 발전의 기쁨이 따르게 된다.

동물이나 사람, 물체 등이 없어지는 것을 보는 꿈

동물이나 사람, 물체 등이 없어지는 것을 보는 꿈은 그 대상물로 상징되는 일이 제거되거나 사라짐을 의미한다. 사람이 없어지면 그 사람과 이별하거나 잠시 떨어지는 상태, 심리적으로 멀어지는 상태를 의미한다. 또 곤충이나 해충이 없어지면 근심 걱정이나 병이 없어짐을 의미한다.

우물가에 뽕나무가 자라고 있는 것을 보는 꿈

근심이 생기고 자신에 대한 회의나 열등감을 느낀다. 상복을 입는 슬픈 일이나 뜻밖의 놀랄 일에 부딪치게도 된다.

예수께서 걸어가는 뒷모습을 보는 꿈

어떤 지도자가 자신의 청원을 잘 들어 줄 것이며 명예로운 일이 성취될 수 있다.

광산으로 검은 화차가 달려가는 것을 보는 꿈

어떤 외부 세력이나 파괴적인 집단이 평화를 해칠 일이 생긴다.

거북이를 타고 학교로 들어가는 꿈

이른 아침 어린 태양이 용광로 불꽃처럼 빨갛게 햇살을 터뜨린다. 이렇듯 학생은 학업성적이 오르고 명문학교에 들어간다.

자라가 거북이로 변했어요.

집안에 돈과 재물이 들어오고 먹거리가 가득하게 될것이고, 선물, 재물, 횡재 등을 암시합니다.

자신이 거북이의 목을 쳐서 피가 흐르는 것을 보는 꿈

큰 기관으로부터 돈을 얻어 도움을 얻게 되며, 사업에서 성공하여 많은 재물을 얻게 된다.

자라가 거북이로 변한 꿈

성공, 금의환향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온갖 어려움을 딛고 일어나 입신출세하게 되고, 집안에 돈과 재물이 들어올 징조

거북이를 쫓아갔지만 잡지 못했어요.

새로운 사업을 하여 크게 발전하고 성공할 징조입니다. 횡재,재물, 물품 등의 행운을 암시합니다.

하천이나 강으로 떠내려가거나 바다 위에서 정처 없이 표류하고 있는 꿈

집안에 돌연한 불상사나 질병, 사고 등 좋지 못한 액화가 발생되거나 손재와 경영사의 파탄을 겪게 된다.

바다에 빠지는 꿈

강이나 바다, 또는 호수에 빠지는 것은 어떤 세력권에 들어가는 것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구체적인 상징을 잘 따져 봐야 겠지만, 맑은 바다에 빠지는 꿈은 길몽, 지저분한 바다에 빠지는 꿈은 흉몽이라가 간주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바다 밑에 방울 같은 산호가 앙증맞게 보이는 꿈

실속 있는 계략으로 엄청난 일을 척척 해낸다. 알찬 행운의 열쇠가 보인다.

깊은 바다속에 있는 동굴을 본 꿈

어떤 특수 권력집단이나 사회단체에서 전문 연구소를 설치하게 된다. 어떤 모체가 되는 물질을 깊이 연구하게 된다. 직관력으로 사물을 꿰뚫는다.

홍수가 나 온통 물바다가 된 꿈은

부부싸움이 생기거나 만사가 뜻대로 대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