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거북이 알 낳는 꿈

거북이 알 낳는 꿈

DreamDoc | 2:01 오후 | 2018년 11월 25일

거북이가 모래밭에서 알을 낳는 꿈

깊은 학문과 진리를 연구하여 새로운 자료를 발견하게 된다. 소비자의 취향에 잘 맞는 인기상품을 개발하여 시중 백화점이나 시장에 내놓아 잘 팔린다. 발명, 발굴, 재물, 돈 등의 길운이다.

남자가 아기를 낳는 꿈

운수가 대통하여 재물을 얻을 수 있다.

말이 새끼를 낳는 꿈

말이 새끼를 낳는 꿈을 꾸게되면 재물과 이권이 생기고 가업이 발전하여 명성을 얻게 된다.

소가 새끼를 낳는 꿈

태몽

닭이 알을 낳는 꿈

개업 시험 문서 등 경사스런 일을 맞이하게 된다.

아내가 담 밑에서 아이 낳는 것을 본 꿈

아내가 담 밑에서 아이 낳는 것을 본 꿈을 꾸게되면 취직 또는 승진을 하거나 많은 목돈이 생길 징조다.

동굴 속에서 신묘한 거북이를 발견하는 꿈

국보급 유물이나 보물을 발굴하여 세상에 드러내게 된다. 횡재, 재물 등의 길운이다.

자라가 거북이로 변했어요.

집안에 돈과 재물이 들어오고 먹거리가 가득하게 될것이고, 선물, 재물, 횡재 등을 암시합니다.

거북이를 쫓아갔지만 잡지 못했어요.

새로운 사업을 하여 크게 발전하고 성공할 징조입니다. 횡재,재물, 물품 등의 행운을 암시합니다.

거북을 타거나 만지는 꿈

거북을 타거나 만지는 꿈은 장차 회사나 단체, 그룹의 지도자, 우두머리가 될 아들을 얻게 된다.

맑은 냇가에서 거북이를 잡는 꿈

생산, 유통, 식품, 무역업 등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리고 떼돈을 벌게 된다.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여 국내외 시장을 개척하게 된다.

아내나 남편이 알몸을 드러내는 꿈

아내나 남편이 알몸을 드러내는 꿈을 꾸게되면 지위가 높아지고 재물이 쌓이며 즐거움이 따른다.

허벅지에 총알을 맞은 처녀의 꿈

혼담을 이루어지고 시집을 가게 된다

선녀가 알몸으로 호수에서 목욕을 하는 꿈

모든 잡념과 유혹을 떨쳐버리고 자성 청정하여 깨끗한 마음을 갖고 참된 인간이 된다는 암시이다. 진리탐구, 성찰, 행운의 여신 등을 상징한다.

조개껍데기를 까서 알맹이를 그릇에 담는 꿈

조개껍데기를 까서 알맹이를 그릇에 담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에게 청탁을 받거나 어떠한 창작품에 대해서 비평을 하게 된다.

맛있는 밥인 줄 알고 배불리 먹었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그것 이 바로 똥이었는 꿈

맛있는 밥인 줄 알고 배불리 먹었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그것 이 바로 똥이었던 것은 적어도 다섯 장 이상의 복권을 사라. 그중 한 장은 당첨될 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