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건물이 불타는 꿈

건물이 불타는 꿈

DreamDoc | 4:00 오후 | 2018년 11월 25일

건물이 불타는 꿈

건물이 불타는 것은 번영한다는 의미입니다. 자기가 사는 집에 불이 나는 꿈은 가족이 번영한다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이때 불꽃의 크기는 미래의 번영도에 비례하고 작은 불 정도의 화재보다 격렬하고 힘차게 하늘을 태우는 정도의 큰 화재와 그로인해 집이 전도되는 꿈이 더 큰 행운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반면에 상황이 좋지 않게 끝나거나 사고가 일어날 것을 드러내기도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언덕이 불타는 꿈은

현재하고 있는 사업이 크게 번창하고 모든 일이 잘 이루어지게 된다

큰 도시가 불타는 것을 보는 꿈

헌법개정, 학설, 교리 등이 전국 또는 지방에 전파되어 감화를 준다.

숲이 불타는 꿈

숲이 불타는 꿈은 불이 정말 일어날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 사업이 융성해지거나 크게 번창할 것이다.

초가집이 불타는 것을 멀리서 발견한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점차적으로 번창하기 시작한다.

촌락의 어느 집이 불타는 것을 처음 발견하는 꿈

촌락의 어느 집이 불타는 것을 처음 발견하는 꿈을 꾸게되면 훗날 자신의 사업이 크게 번성하여 풍요를 누리게 된다.

우물에 집이나 건물이 떠다니는 꿈

남에게 쫓기는 상황에 놓이거나 묶이는 몸이 되든지, 질병 내지 돌발사고와 집안 식구들에게 말썽 또는 궂은 일이 발생하게 된다.

어떤 건물의 4층에서 무슨 일인가를 했던 꿈

4년 정도의 선배와 동업 등을 하게 되며 그로 인해 이득을 취하게 된다.

건물에 불이 활활 타오르는 것을 보는 꿈

건물에 불이 활활 타오르는 것을 보는 꿈은 불길이 거셀수록 계획했던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다.

납골당 같은 건물이 보이는 꿈

도서관, 박물관, 전시관 같은 곳을 방문할 일이 생긴다.

누군가 폐허로 변한 건물이나 집 또는 마을에서 살고 있는 꿈

폐허는 생명의 활기나 원기가 전혀 없는 상태로 죽어 있는 것과 같은 상태, 움직임이 멈춘 상태를 상징한다. 폐허란 살던 집이 허물어지고 인적이 전혀 없고 주변엔 잡초만 무성한 경우 등을 뜻한다. 어떤 건물이 폐허로 변한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누군가 폐허로 변한 건물이나 집 또는 마을에서 살고 있는 꿈은 그 누군가에게 멀지 않은 장래에 큰 재앙이 닥칠 예지몽이므로 그 사람에게 주의를 주어 조심할 것을 당부하는 것이 바람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