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학교 건물 무너지는 꿈

학교 건물 무너지는 꿈

DreamDoc | 7:23 오전 | 2018년 11월 30일

학교 건물이 와르르 무너지는 것을 본 꿈

실패, 실수 등을 암시하는 불길한 꿈으로, 지금까지 애지중지 공들여서 쌓아올려 왔던 탑이 한꺼번에 와르르 무너지게 될 징조

학교 건물이 순식간에 무너지는 꿈

십년공부 도로아미타불처럼 여태껏 공들인 탑이 무너진다. 실수, 실패, 불길 등이 있다.

아파트 무너지는 꿈

높은 건물을 갖는 사람은 성공한 사람이지요. 꿈에서도 높은 건물은 성공과 야망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아파트와 같이 높은 건물이 무너지는 것 역시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자신의 성공 가도가 고비를 맞게 된다는 의미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지진으로 집이 무너지는 꿈

경제공황으로 사업에 어려움을 겪는다. 사변이 일어나 불행이 온다.

이사할 집이 무너지는 꿈

이사할 집이 무너지는 꿈을 꾸게되면 이사할 집이 오나전히 무너지면 앞으로 큰 행운이 기다리고 있다는 암시다. 그러나 일부만 무너지는 꿈은 불안한 일이 생길 징조니 조심해야 한다.

집이 무너지는 꿈

한때 영화롭던 꿈이 깨지고 고뇌가 깔린 가시밭 길을 걷게 된다.

천정이 무너지는 꿈

천정이 무너지는 꿈은 상사나 윗사람에게서 박해를 받거나 상부에 어려움이 생긴다.

학교가 방학이나 휴교한 꿈

가정에서 해방되고 싶어하는 심리를 표현하고 있다.

학교에 지각하는 꿈

학생이라면 학교생활에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증거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꿈을 꾸는 것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학교를 꾸준히 다니고 싶어하는 마음이 반영되는 것일 수 있습니다.

더 이상 학생이 아닌데, 이러한 꿈을 꾼다면 현재 하는 일에 불안함, 초조함을 느끼고 있고 스트레스를 받고 있을 수 있습니다. 좀 더 여유로운 자세를 가질 필요가 있겠습니다.

학교 건물이 높고 큰 산으로 변하는 꿈

새로운 교육질서를 낳게 된다. 영세업에서 대기업으로 발전하여 상장회사로 등극하게 된다. 부귀, 출세, 재물 등의 길조이다.

학교, 기관, 단체 등에서 어떤 통지서가 오는 꿈

그대로의 통지서, 신문, 잡지, 팜플렛 등을 입수한다.

학교 캠퍼스 안의 시계탑이 환하게 보이는 꿈

저조한 학업성적이 껑충 뛰고 빼어난 인물로 장학생이 된다. 정보, 기쁜소식, 알림, 발견, 발명, 깨달음, 아이디어, 밝은 희망, 성취 등이 있다.

어떤 건물의 4층에서 무슨 일인가를 했던 꿈은

4년 정도의 선배와 동업 등을 하게 되며 그로 인해 이득을 취하게 된다.

벼락을 맞아 건물이나 나무가 부러지는 꿈

벼락을 맞아 건물이나 나무가 부러지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상 큰 타격을 입거나 진행중인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 혹은 다른 사업체들이 도산한다.

건물 옥상에 맑은 물이 괴어 있는 꿈

재수가 대통하고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횡재, 사업 성과, 행운 등이 있다.

개가 높은 건물 위에 오르거나 공중을 날아다니는 꿈

높은 관직에 오르거나 출세하게 된다.

폭설 때문에 많은 건물이 무너지는 꿈

폭설 때문에 많은 건물이 무너지면 개인적인 일에 국가가 협조해서 크게 번창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