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건물이 폭발하는 꿈

건물이 폭발하는 꿈

DreamDoc | 4:00 오후 | 2018년 11월 25일

비행기가 고층 건물에 충돌, 폭발하는 꿈

비행기가 고층 건물에 충돌, 폭발하는 꿈을 꾸게되면 지금껏 봉건적인 관습에 젖어 있던 사고방식, 구태의연한 일들을 타파하게 된다.

건물과 교량 등이 폭발하여 화염에 싸이는 꿈

건물과 교량 등이 폭발하여 화염에 싸이는 꿈을 꾸게되면 정신적인 변화나 혁명이라 할 만한 계기가 생기거나, 어떤 일을 폭발적인 인기 속에서 성공적으로 마친다.

전투기가 큰 건물을 폭격해서 폭발시키는 꿈

구태의연한 기성 세대, 봉건 사상, 고루한 학설 등을 두드려 부술 수 있다.

큰 산, 큰 건물, 큰 사람 등을 올려다보는 꿈

큰 산이나 큰 건물, 큰 사람 등을 올려다보는 꿈은 상부 조직이나 큰 규모의 국가적인, 사회적인 일을 연구하거나 관리 감독하는 일을 맡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또는 스스로 그런 계획을 추진하려고 준비 중인 상태에 꿀 수 있는 꿈이기도 하다.

건물이 폭탄을 맞아 화재가 난 꿈은

여러 방면으로 사업이 크게 번창한다.

큰 건물이 붕괴되는 꿈

천재지변과 재해로 사회에 혼란이 오고 국민생활에 어려움이 있게 된다. 내란, 불경기, 대형사고, 경제적 손실, 사망, 실패 등이 있다.

지하실 문을 열고 나오니 앞이 훤히 트인 대로이거나 높은 건물 옥상 위인 꿈

곤란한 문제나 비밀스런 상황, 근심, 말썽 등을 최대한 터놓고 해결, 수습하는 노력을 기울이는 것이 이로울 것이다.

건물 옥상에 맑은 물이 고여 있는 꿈

재수가 대통하고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횡재, 사업 성과, 행운 등이 있다.

폭탄이 폭발하여 천지를 진동하는 폭음이 들리는 꿈

통쾌하고 거대한 일이 성사되어 세상에 명성과 소문이 날 것을 예시하는 꿈이다.

교량을 폭발물 또는 기타 힘의 작용에 의해 절단되거나 파괴된 꿈

장애물이 없어지고 자기 소원을 성취하게 된다.

가스가 폭발하는 꿈

가스가 폭발하는 꿈을 꾸게되면 홍보이나 선전활동 등으로 작품의 인기가 많아진다.

건물과 교량 등이 폭발하여 화염에 싸이는 꿈

건물과 교량 등이 폭발하여 화염에 싸이는 꿈을 꾸게되면 정신적인 변화나 혁명이라 할 만한 계기가 생기거나, 어떤 일을 폭발적인 인기 속에서 성공적으로 마친다.

창칼, 도끼 등의 무기에 찔려 피를 흘리거나 울화가 치밀어 분노가 폭발하는 꿈

음식이 생기거나 재물에 이득이 얻어지고 구하는 일이 의도대로 성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