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은 강아지를 보는 꿈

검은 강아지를 보는 꿈

DreamDoc | 4:04 오후 | 2018년 11월 25일

하얀 새끼강아지를 보는 꿈

하얀 새끼 강아지를 보게 되면 하고 있는 일이 성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가임기의 여성이 꾸게 되면 순수하고 착한 아이를 갖게 되는 태몽입니다.

방안에 고양이와 강아지가 있는 것을 보는 꿈

표정이 몹시 쌀쌀해 보이는 어린애와 붙임성 있고 다정스럽게 생긴 아이와의 동일시이다.

강아지 보는 꿈

꿈에서 강아지의 의미는 자신을 지지해 주는 존재입니다. 즉 꿈에서 강아지가 나오는 꿈은 자신의 편이 늘어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금비녀를 보는 꿈

금비녀를 보는 꿈은 공무원이 되거나 집안을 부흥시킬 귀한 자식을 얻는다.

초원에서 많은 사자와 호랑이가 뒹굴며 노는 것을 보는 꿈

자신과 관련된 기관에 인재가 많아 도움을 받게 되거나 위인 전기류의 책을 써내거나 읽을 일이 생긴다.

10이란 숫자를 보는 꿈

십, 열, 만족, 충만 등을 나타내며, 최고, 정상, 충족 등의 개념이 결부된 숫자이다.

담 위에서 고양이가 지켜보는 꿈

담 위에서 고양이가 지켜보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 자기 일에 간섭하거나 감시한다는 의미다.

선반에 물이 가득 담겨져 있는 그릇이 있고 그 것을 새는 데가 없나 살펴 보는 꿈

여러 개의 사업체를 운영하면서 자금의 융통이 어렵게 되고 소비를 억제할 일이 생기게 된다.

검은 새끼강아지가 나오는 꿈

검은 새끼강아지가 나오게 되면 자신의 일이 잘 안풀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고 있는 일에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습니다.

강아지 보는 꿈

꿈에서 강아지의 의미는 자신을 지지해 주는 존재입니다. 즉 꿈에서 강아지가 나오는 꿈은 자신의 편이 늘어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흰강아지 꿈

당신이 지금 고민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면 그 고민과 고통의해방와 호전을 보여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기를 암시하고 있네요.
또 꿈 속에서 당신을 따르다는 하얀 개는 당신의 가까이에, 당신에 대해서 호감과 존경하는 마음 등의 좋은 감정을 가진 사람이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것은 직장의 사람일지도 모르고 친구인지도 모릅니다. 가까운 누군가가개의 모습를 빌려서 꿈에 나오는 것 같아요. 꿈 속에서 당신이 그 흰 개를귀엽다고 생각할수록 상대의 당신에 대한애정이 큰 것을 나타내고 있군요
미래의연인 후보출현이 될지도 모른다는 메시지이거든요! 하얀 개의 꿈을 보니 짚이는 데가 없는지 되돌아 보면 좋겠어요!

새, 강아지 등의 귀여운 동물을 손으로 들거나 가까이 가서 쓰다듬는 꿈

배우자, 친척 때문에 속썩고 불쾌, 불만이 쌓인다.

새끼강아지를 안는 꿈

새끼강아지를 안는 꿈은 주변 지인 또는 가까운 가족이 현재 힘든 일을 겪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주변을 잘 살펴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