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은 뱀에 물리는 꿈

검은 뱀에 물리는 꿈

DreamDoc | 4:44 오후 | 2018년 11월 25일

뱀한테 물리는 꿈

뱀한테 물리는 꿈은 연예운이 좋아질 꿈입니다. 애인이 없다면 새로운 인연을 기대해도 좋습니다. 이미 연인이 있다면 그 사람과 결혼을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뱀에게 물려 죽었다면 흉몽으로 간주됩니다.

본인이 뱀에 물리는 꿈

뱀에게 물리는 것은 연애운이 높아진다고 보아야 합니다. 애인이 없는 사람은 애인이 생길 가능성이 높은 꿈 이지요. 애인이 있다면 그 사람과 결혼을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결혼을 한 사람의 경우에는 또 다른 의미를 갖습니다. 바로 태몽입니다. 뱀에게 물리는 꿈은 지혜로운 여자아이를 낳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때 뱀의 크기가 크면 클수록 좋다고 합니다. 

도마뱀에게 물리는 꿈

도마뱀에게 물리는 꿈을 꾸게되면 좋은 직장을 갖게 될 아이를 낳을 태몽이다. 일반적인 꿈일 경우 결혼이나 취업과 관련된다.

뱀에게 발목을 물리는 꿈

뱀에게 발목을 물리는 꿈은 입학이나 취직을 하게 된다.

뱀에게 물리는 꿈

뱀에게 물리는 꿈은 연애운과 관련이 있습니다. 새로운 인연이 다가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뱀에 물려서 죽었다면 그것은 흉몽입니다.

개에 물리는 꿈

개에게 물리는 꿈은 피가 나느냐 나지 않느냐로 길흉이 갈릴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개에게 물리는 꿈은 다른 사람과 다툼이 생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피가 나는 경우에는 경제력이 좋아지게 됩니다.

큰구렁이에게 물리는 꿈

큰구렁이에게 물리는 꿈은 하고 있는 일에서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게 되고 그로인하여 명예를 얻게 될 가능성이 있는 꿈입니다.

개한테 물리는 꿈

자신이 키우는 애완견에게 물리는 꿈은 평소의 심복 또는 신뢰하는 아랫사람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르는 개에게 물리는 경우에는 길몽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예기치 않은 행운이 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뱀을 잡거나 뱀에 물리는 꿈

뱀을 잡거나 뱀에 물리는 꿈을 꾸게되면 돈과 재물을 얻을 예지몽이다. 뱀의 수가 많을수록 이득도 많다.

거미에게 물리는 꿈

거미에게 물리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에서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재기하게 된다.

큰 뱀이 작은 구멍으로 숨는 꿈

큰 뱀이 작은 구멍으로 숨는 꿈은 가정에 뭔가 기쁘지 않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한다. 뜻하지 않은 사고가 생기거나 재물이 나간다.

뱀에게 물려서 온 몸에 독이 퍼지는 꿈

뱀에게 물려서 온 몸에 독이 퍼지는 꿈은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한다. 크고 힘 센 뱀에게 물릴수록 더 많은 재물이 들어온다.

누런 뱀이 치마 속으로 들어왔으나 볼 수 없는 꿈

누런 뱀이 치마 속으로 들어왔으나 볼 수 없는 꿈을 꾸게되면 요절하거나 나중에 실종된 아이를 낳게 된다.

뱀이 자기 몸을 칭칭 감는 꿈

뱀이 자기 몸을 칭칭 감는 꿈은 이성과의 육체관계, 잉태 등을 상징한다.

뱀이 호랑이를 잡아먹는 꿈

뱀이 호랑이를 잡아먹는 꿈은 이질적인 두 단체의 싸움에서 뱀으로 상장된 쪽이 승리한 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