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은 옷 입은 남자 꿈

검은 옷 입은 남자 꿈

DreamDoc | 5:22 오후 | 2018년 11월 25일

색동옷을 입은 여자들이 모여 있거나 울긋불긋한 색상의 옷을 입은 남자들이 모여 수다를 떠는 꿈

생동옷을 입은 여자들이 모여 있거나 울긋불긋한 색상의 옷을 입은 남자들이 모여 수다를 떠는 꿈은 여러 가지 우환이 발생하여 골치 아파질 암시이다. 특히 가족, 친구 등 자신과 가까운 사람들과 다투거나 충돌, 파탄, 결별이 우려되는 흉몽이다.

요사스럽고 괴상한 옷을 입은 사람을 보는 꿈

돌연한 사고나 손재 및 말썽이 발생되어 장애를 겪게 된다.

환자복을 입은 자신이 우산을 펴 들고 있는 꿈

환자복을 입은 자신이 우산을 펴 들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매우 나쁜 꿈으로 죽음을 암시하고 있으며, 특히 검은색 우산의 경우에는 더욱 불길하다.

갑옷을 입은 장군이 말을 타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귀한 손님이 찾아온다. 서울이나 외국에 간 자식이 금의환향한다. 뜻밖의 좋은 행운으로 풍운아가 되어 대중으로부터 환영을 받는다. 태몽일 경우,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똑똑한 옥동자를 낳아 출세시킨다.

붉은색 망또를 입은 귀신이 춤추는 것을 본 꿈

불량배들로부터 봉변을 당하거나 망신을 당하게 될 징조

금은보화로 된 단추가 달린 옷을 입은 꿈

좋은 동업자나 협력자를 만나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될 징조

옷을 일부러 찢으는 꿈

옷을 일부러 찢으면 직장을 바꾸게 된다.

금실로 수놓은 옷을 선사 받은 꿈

미혼자는 좋은 혼처를 만나고, 일반인은 일에 관계되어 중요한 자료를 얻게 될 징조

타인의 옷을 함께 입는 꿈

남의 옷을 입는 꿈은 애인과 관련되거나 배우자와 관련되어 복잡한 일에 얽혀서 난처한 상황에 처하게 되는 꿈이다.

옷을 정장으로 단정하게 갖춰 입은 꿈

옷을 정장으로 단정하게 갖춰 입은 꿈을 꾸게되면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며 하는 일에 만족하게 된다.

옷을 빨아서 손질해 입는 꿈

옷을 세탁하고 손질한 꿈은 그 동안 걱정하고 염려해왔던 일이 있다면 그것이 사라지고 새로운 기분과 가벼운 기분으로 다시 시작할 수 있다. 생활 형편도 나아지는 꿈이다.

남자아이를 임신하는 꿈

남자아이를 임신하는 꿈은 운의 상승을 암시하며 매우 적극적으로 하고자 하는 일을 수중에 넣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새로운 일에 도전하면 자신이 깨닫지 못한 재능을 발견할 가능성도 암시하고 있습니다.

처녀의 꿈에, 우물에서 어떤 남자와 함께 두레박질을 한 꿈

미혼자는 여러 번 혼담이 오간 후에 결혼이 성사될 징조

낯선 남자나 낯선 여자의 귀를 보는 꿈

남녀의 귀를 보는 꿈은 그 사람과 사귀고 싶다는 열망이며, 이성간의 성적인 소망이 나타난 것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처음 만나는 흰 얼굴의 남자와 키스하는 꿈

처음 만나는 흰 얼굴의 남자와 키스하면 처음 보는 책을 원고 만족해한다.

남자아이가 나오는 꿈

남자아이는 꿈 속에서 행운의 상징이며, 육체적, 정신적으로 매우 충실하게 매일을 보내고 있다는 것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더불어 아이를 임신하는 꿈은 발전을 의미하기 때문에, 당신 주변에서 무엇인가 발전되는 일이 생길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