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기에서 지는 꿈

경기에서 지는 꿈

DreamDoc | 7:23 오후 | 2018년 11월 25일

기록경기에서 자신이 꼴찌를 달리고 있으나 조금씩 나아지는 꿈

기록경기에서 자신이 꼴찌를 달리고 있으나 조금씩 나아지는 꿈을 꾸었다면 실제의 일에서 꼴찌라는 의미는 아니고 더 이상 나빠질 일도 없다는 배짱이 있고 마음이 안정되어 있음을 의미한다. 부담없이 노력할 때 좋은 결과를 얻는다. 그래서 당신이 지금 추진하는 일이나 사업, 경쟁관계에 있는 계약 등에서 성공을 거둘 가능성이 높다. 마음의 안정감이 행운을 불러오는 것이다.

달리던 말에서 떨어지는 꿈

달리던 말에서 떨어지는 꿈은 힘차게 목표를 위하여 매진하던 중 생각지 않은 역경을 만나 실패하게 된다. 이런 때에는 사업을 확장하거나 일을 빠른 속도로 추진하기보다는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라는 속담을 생각하며 점검하고 대비하는 것이 좋다.

맨땅에서 미끄러져 넘어지는 꿈

맨땅에서 미끄러져 넘어지는 꿈을 꾸게되면 직위 하향, 신분 몰락을 가져오거나 시험, 연애 등에 실패를 거듭한다.

침대에서 떨어지는 꿈

침대에서 떨어지는 꿈은 직장, 사업, 지위나 명예, 권리, 결혼 등을 잃을 징조이다.

자신이 카메라로 찍혀지는 꿈

자신이 카메라로 찍혀지는 꿈은 많은 사람들로부터 주목을 받거나 인정을 받고 싶어 함을 의미한다.

논이나 밭에 비가 쏟아져 축축해지는 꿈

재물과 명예, 사업 등에 번성과 안정을 얻고 자녀들과 연관된 기쁨과 영화로움이 따르게 된다.

배구 경기에서 상대편으로 공을 넘기는 꿈

배구 경기에서 상대편으로 공을 넘기는 꿈은 맡은 임무를 성실히 이행한다.

운동경기에서 선두로 나선 꿈은

어떤 일에 실패하기 쉽고, 마음이 항상 불안하다.

운동 경기에서 선두로 나서게 되는 꿈

운동 경기에서 선두로 나서게 되면 사업이나 자신의 계획이 실패하기 쉽고, 마음이 불안하다.

경기장에 관중이 많이 모이는 꿈

경기장에 관중이 많이 모이면 진행 중인, 자신의 일이 남에 의해서 방해를 받거나 난관에 부딪힌다.

운동경기 도중 응원단의 응원, 함성, 아우성이 너무 심하다고 느끼는 꿈

그 심한 정도에 따라 자신의 일은 난관에 봉착하게 되고 더욱 더 어렵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