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찰에게 쫓기는 꿈

경찰에게 쫓기는 꿈

DreamDoc | 8:02 오후 | 2018년 11월 25일

돈을 훔치고 경찰에 쫓기는 꿈

돈을 훔치고 경찰에 쫓기는 꿈은 현재의 심리상태를 반영한 꿈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스스로의 행동에 대한 죄책감 때문에 괴로워 하고 있는 심리입니다. 스트레스 관리가 필요합니다. 조금 마음에 여유를 두는것이 어떨까요.

학생이 살인을 하고 경찰에게 쫓기는 꿈

학생이 살인을 하고 경찰에게 쫓기는 꿈을 꾸게되면 대입시험, 취직시험, 논문심사 등에서 누락되거나 불합격된다.

사람을 죽이고 경찰에 쫓기는 꿈

뭔가 해놓은 일이 불안하고 심리적으로 안정되지 않았을 때 꾸는 꿈으로, 시험에 불합격되거나 일이 수포로 돌아갈 징조

경찰에게 쫓기는 꿈

경찰에게 쫓기는 꿈을 꾸게되면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징조다. 특히 입학이나 취업을 앞둔 사람에게 좋지 않은 소식이 있다.

뱀이 마을로 들어오거나 뱀에게 쫓기는 꿈

남들의 비방이나 구설에 연관되거나 손재 또는 말썽이 발생하게 된다.

자신이 독수리에게 쫓기는 꿈

자신이 독수리에게 쫓기는 짐승의 입장이 되는 꿈은 권력을 가진 인물이나 자신보다 강한 상대에게 시달림을 당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

경찰에게 쫓기는 꿈

경찰에게 쫓기는 꿈을 꾸게되면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징조다. 특히 입학이나 취업을 앞둔 사람에게 좋지 않은 소식이 있다.

토끼가 맹수에게 쫓기는 꿈

토끼는 학업이나 재물, 정신, 고용인, 하위직 관리, 사원, 학자를 의미하는데 사람을 의미할 때는 마음이 착하고 어진 사람을 상징한다. 토끼가 맹수에게 쫓기는 꿈은 사람들과의 관계에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한다. 아랫사람이 일을 그만 두어 어려움을 겪거나 눈을 속이는 일이 생길 수 있다. 또 사귀던 애인이 딴마음을 먹을 수도 있다. 원하지 않는 직장변동이나 부서이동이 있을 수도 있다. 또한 성격이 강한 사람이 주는 스트레스에 시달릴 수도 있다.

이성친구나 직장상사 등에게 쫓기는 꿈

이성친구나 직장상사 등에게 쫓기는 꿈을 꾸게되면 좀더 대단한 이성에게 애정표현을 하거나 상사가 자신을 희롱하거나 그런 낌새를 채고 두려워함을 의미한다.

경찰을 전화로 부르거나 도움을 요청하는 꿈

경찰을 전화로 부르거나 도움을 요청하는 꿈을 꾸게되면 불안정한 마음을 다스려서 중심을 잡도록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더 큰 어려움을 초래할 수 있다.

사람을 죽이고 경찰에 쫓기면

불합격한다.

죄를 지어 경찰관으로부터 쫓겨다니는 꿈

현재 어떤 일을 앞두고 불안하거나 초조한 심리적 상태가 나타나는 심몽의 일종으로 안정을 취해야 하는 상태를 암시.

경찰관이 자신에게 총을 겨누고 있는 꿈

다른사람들로부터 자신이 표적이 되어 불안한 상황에 처할 나쁜 징조.

자기 집에 경찰관이 들어오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관제구설수로 싸움이나 소송건이 생길 암시의 흉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