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찰 쫓기는 꿈

경찰 쫓기는 꿈

DreamDoc | 7:26 오후 | 2018년 11월 25일

사람을 죽이고 경찰에 쫓기는 꿈

뭔가 해놓은 일이 불안하고 심리적으로 안정되지 않았을 때 꾸는 꿈으로, 시험에 불합격되거나 일이 수포로 돌아갈 징조

돈을 훔치고 경찰에 쫓기는 꿈

돈을 훔치고 경찰에 쫓기는 꿈은 현재의 심리상태를 반영한 꿈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스스로의 행동에 대한 죄책감 때문에 괴로워 하고 있는 심리입니다. 스트레스 관리가 필요합니다. 조금 마음에 여유를 두는것이 어떨까요.

경찰에게 쫓기는 꿈

경찰에게 쫓기는 꿈을 꾸게되면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징조다. 특히 입학이나 취업을 앞둔 사람에게 좋지 않은 소식이 있다.

학생이 살인을 하고 경찰에게 쫓기는 꿈

학생이 살인을 하고 경찰에게 쫓기는 꿈을 꾸게되면 대입시험, 취직시험, 논문심사 등에서 누락되거나 불합격된다.

좀비에게 쫓기는 꿈

좀비에게 쫓기는 꿈은 현재의 몸상태가 좋지 않음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질병과 사고를 유의해 주세요. 

이성친구나 직장상사 등에게 쫓기는 꿈

이성친구나 직장상사 등에게 쫓기는 꿈을 꾸게되면 좀더 대단한 이성에게 애정표현을 하거나 상사가 자신을 희롱하거나 그런 낌새를 채고 두려워함을 의미한다.

강도에게 쫓기는 꿈

강도에게 쫓기는 꿈은 어떤 기회가 찾아오지만 기회를 활용하여 성공하지는 못함을 의미한다. 미혼여성의 경우라면 관심있는 남자가 있으나 마음을 털어놓을 기회를 갖지 못해 인연으로 이어지지 못한다. 도둑이나 강도는 현실에서 당신에게 어떤 기회가 오고 있음을 알려주고 있는 것이다. 이런 꿈을 꾸는 시기에 어떤 제의가 들어오면 부정적인 측면보다 긍정적으로 적극 검토하여 받아들이는 것이 좋다. 자신에게 준비가 되어 있지 않으면 기회는 지나가버리는 법이니 평소에 바라는 바가 있다면 늘 노력하고 준비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토끼가 맹수에게 쫓기는 꿈

토끼는 학업이나 재물, 정신, 고용인, 하위직 관리, 사원, 학자를 의미하는데 사람을 의미할 때는 마음이 착하고 어진 사람을 상징한다. 토끼가 맹수에게 쫓기는 꿈은 사람들과의 관계에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한다. 아랫사람이 일을 그만 두어 어려움을 겪거나 눈을 속이는 일이 생길 수 있다. 또 사귀던 애인이 딴마음을 먹을 수도 있다. 원하지 않는 직장변동이나 부서이동이 있을 수도 있다. 또한 성격이 강한 사람이 주는 스트레스에 시달릴 수도 있다.

사자에게 쫓기는 꿈

추진하고 싶은 일이 난관에 부딪힌다.

경찰의 수배를 받아 도망 다닌 꿈

어떤 일의 중심인물이 되어 열심히 노력하지만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지 못한다.

군인과 경찰관이 서로 싸움을 하는 꿈

어떤 업무와 일거리로 언쟁이 발생하거나 꼴불견을 보게 된다.

경찰이 호출장을 주거나 문서에 도장을 받아 가는 꿈

경찰서 관련 문서에 도장을 찍는 행위는 좋은 의미를 암시한다고 보기는 어렵다. 집안 식구 중 한 사람, 혹은 자신이 병에 걸리거나 시비거리에 휘말려 경찰서 출입을 하게 될 수 있다. 집안에 중병환자가 있다면 죽을 수도 있다. 이처럼 심각한 일이 아니더라도 대체로 좋지 않은 소식이 전해질 가능성이 많다. 건강이 좋지 않은 상태라면 오늘은 과격한 운동 등은 절대 삼가도록 한다.

경찰관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에 생각지도 않던 시비, 싸움, 소송 등의 우환이 생길 수 있다. 질병에 걸릴 수도 있다. 혹은 의도하지 않았으나 자신으로 인해 직장 내 업무에 차질이 생길지도 모른다. 문제가 생기지 않았으면 더 좋았겠지만 경찰이 왔으니 시비는 가려질 것이므로 지나치게 걱정할 필요는 없다. 단지 상황이 더 악화되는 일이 없도록 조심하고 배려하는 태도가 필요함을 알려주고 있는 꿈이다.

경찰관에게 검문당하여 신분증을 제시하는 꿈

경찰관에게 검문당하여 신분증을 제시하는 꿈은 자신의 선분을 자랑으로 내세울 수 있는 좋은 일이 생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