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계단서 떨어지는 꿈

계단서 떨어지는 꿈

DreamDoc | 8:42 오후 | 2018년 11월 25일

계단을 오르다 밑으로 굴러 떨어지는 꿈

계단을 오르다 밑으로 굴러 떨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직장이나 자신의 일 등에 있어 치열한 경쟁을 하게 되며 여기서 좋은 결과를 얻기 힘들 것임을 암시한다. 당분간은 노력한 만큼의 성과를 얻기 힘들겠지만 시일이 조금 더 흐르고나면 자연스럽게 도약의 기회가 찾아오게 될 것이다.

계단에서 미끄러지거나 떨어지는 꿈

진급, 진학, 사업, 소망 등이 좌절된다.

강가의 돌계단을 오르다 미끄러져 아래로 굴러 떨어지는 꿈

강가의 돌계단을 오르다 미끄러져 아래로 굴러 떨어지는 꿈을 꾸게되면 하는 일이 제대로 진행되지 못하고 중간에 그만두어야 할 상황에 이른다.

계단에서 넘어져서 아래로 굴러 떨어지는 꿈

계단에서 넘어져서 아래로 굴러 떨어지면 여러 사람과의 경쟁에서 뒤떨어지게 되고 사업의 진전이 없다.

계단을 올라가다 밑으로 굴러 떨어지는 꿈

계단을 올라가다 밑으로 굴러 떨어지는 꿈을 꾸게되면 어떤 경쟁에서나 뒤떨어지며 매사에 좋은 결과를 얻기 힘들다.

나무 위에 올라갔는데 나뭇가지가 부러져서 땅으로 떨어지는 꿈

예상치 못한 불상사나 실패 및 장애 등 손실에 부딪쳐 고난을 당하는 액화에 부딪치게 된다.

용이 죽거나 땅에 떨어지는 꿈

사회적으로 큰 인물이 세상을 뜨게 되거나 지위, 권세 등이 몰락하게 되거나 사업이 파산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

원숭이가 나무 위에서 떨어지는 꿈

원숭이가 나무 위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게되면 지금까지 하던 일이 중단되고 실패를 거듭하는 등 불행을 겪는다.

앞치마에 해가 떨어지는 꿈

앞치마에 해가 떨어지는 꿈을 꾸게되면 훌륭하게 될 옥동자를 낳을 태몽이다.

옷고름이 떨어지는 꿈

옷고름이 떨어지면 관계가 깨진다. 저고리 등이 찢어지면 어떤 기관이나 집을 떨어지게 된다.

계단을 뛰어 올라가는 꿈

노력 끝에 직장에서 승진한다. 학업성적 향상, 적금, 생활수준 향상 등이 있다.

까마득하게 보이는 돌계단을 올라간 꿈

평소에 자기가 해왔던 일이 좋은 성과를 보게 되고, 그 일로 인해 상부로부터 표창 등을 받게 될 징조

계단을 올라가다 밑으로 굴러 떨어지는 꿈

계단을 올라가다 밑으로 굴러 떨어지는 꿈을 꾸게되면 어떤 경쟁에서나 뒤떨어지며 매사에 좋은 결과를 얻기 힘들다.

계단을 오르내리는 꿈

증권을 샀을경우, 시세가 오르락내리락할 것을 예시한다

계단에서 구르거나 미끄러진 꿈

진급,소망,진학 등에서 낙오하게 될 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