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곤충 죽이는 꿈

곤충 죽이는 꿈

DreamDoc | 2:03 오전 | 2018년 11월 26일

사람이나 동물, 곤충 등 생명체를 죽이는 꿈

사람이나 동물, 곤충 등 생명체를 죽이는 꿈은 어떤 일이든 완벽하게 처리한다. 큰 소리로 우는 꿈은 시험에 합격하고 소문이 난다.

곤충이나 벌레를 발로 밟아 죽이는 꿈

곤충이나 벌레를 발로 밟아 죽이는 꿈을 꾸게되면 임신한 지 얼마 안 되어 태아가 유산됨을 암시한다. 사업과 연관될 때에는 작은 일에서도 성과를 보게 된다고 해석한다.

지나가는 길에 곤충류를 발로 밟아 죽이는 꿈

자신이 추진 중이던 작은 일이 성사되고, 태몽일 경우에는 태어날 아이가 유산된다.

거북, 자라의 종류를 죽이는 꿈

집안에 초상이 날수 있는 흉몽

개를 죽이는 꿈

개를 죽이는 꿈을 꾸게되면 시험에 합격하거나 어려운 일 또는 많은 노력이 요구되는 일을 성사시킨다.

여우를 죽이는 꿈

여우는 약삭빠른 인물, 위선, 계략 등의 전형적인 상징이다. 특히 여우가 나타나는 꿈은 대인관계나 사람들과의 공동 추진 업무에 주의를 해야 한다. 사업상의 거래나 계약을 앞두고 있다면 신중히 판단해야 한다. 여성의 꿈에 나타난 여우는 성적인 유혹에 빠져들 위험이 있으므로 주의하라는 경고이다. 여우를 죽이는 꿈은 예상치 못했던 돈이 들어오거나 일에 장애가 되는 사건을 해결하는 것을 의미한다. 또는 교활한 술책을 부리던 주위사람들 중 하나를 제거하게 된다.

권총으로 사람이나 동물을 죽이는 꿈

명성과 소문이 나고 유리한 방도나 자금에 의해서 어떤 일을 성사시킬 수 있게 된다.

기관총을 쏘아 적을 무수히 죽이는 꿈

어떤 기관을 통해 자기의 소원이나 일이 가장 통쾌하게 이루어진다.

벌레나 곤충이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을 하는 꿈

임산부는 불구의 기형아나 사산을 하게 된다. 질병, 수술, 액덩어리 등의 불운이 닥친다.

곤충들이 한데 모여 다니는 꿈

곤충들이 한데 모여 다니는 꿈을 꾸게되면 난관 없이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돼 안정된 날들을 보낸다.

곤충 표본집을 만들면

소설의 소재나 학설 등을 수집해서 책을 편찬하거나, 연구 성과를 얻게 될 징조

곤충이 교미하는 것을 보는 꿈

곤충이 교미하는 것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작은 일, 유치한 일 등을 겪게 된다.

거미줄에 얽힌 곤충을 구해주는 꿈

거미줄에 얽힌 곤충을 구해주는 꿈을 꾸게되면 어령누 난관에 처한 이를 돕는 등 선행을 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