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에서 애벌레가 나오는 꿈

근심걱정거리가 사라지는 것을 암시한다.

박 속에서 두꺼비가 나오는 꿈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떡두꺼비같은 아들을 낳는다. 생산, 경제, 재물, 돈, 횡재, 식복, 발견, 발굴, 행운 등의 의미가 있다.

자기 자신이 영화에 나오는 꿈

꿈을 꾸는 자신의 현재 상황을 설명하기 위해 예전에 보았던 영화의 한 장면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 그것이 무슨 영화이든 또 어떤 내용으로 되어 있든 그 영화를 보았을 때 받은 인상이나 감상에 따라 꿈의 의미가 달라진다. 따라서 꿈에 보인 영화에 대한 자신의 감상이 꿈 해석의 열쇠가 된다. 자기 자신이 영화에 나오는 꿈은 남에게 인정을 받고 싶다거나 시선을 끌어 스타가 되고 싶다는 소망이 반영된 꿈이다.

큰 알속에서 학이 나오는 꿈

큰 알속에서 학이 나오는 꿈은 계획중인 일이 순조롭고 명예와 영광으로 연결된다. 연구나 작품활동을 하는 사람이라면 훌륭하여 기록에 남을 만한 것이 될 것이다. 자신이 갇혀 있던 어떤 틀을 깨고 크고 훌륭한 인물로 발전하는 모습을 표현한 꿈일 수도 있다.

늑대가 여우 굴로 들어가 묵은 여우를 잡아 몰고 나오는 꿈

밀린 외상값을 받는다.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횡재수가 있다.

땅속을 파보니 자라가 쏟아져 나오는 꿈

오래된 집터에서 유물과 보물을 발굴하게 된다. 출토, 발명, 연구, 재물 등이 있다.

그물같은 모양을 몸에 덮어쓰거나 강조된 꿈

그물은 흔히 바다에서 물고기를 잡거나 사냥을 할 때 쓰이는 것이지만, 꿈 속에서 자기 자신이 그물을 덮어쓰면 오히려 안전한 수확을 상징하여, 현실에서는 뜻밖의 재물이나 우리 사주와 같은 주식이 생길 징조

족제비를 붙잡거나 몸에 부딪힌 꿈

횡재수가 있으며, 이것이 태몽이라면 영리하고 재주 있는 자손을 낳는다.

세찬 비로 몸이 흠뻑 젖는 꿈

세찬 비로 몸이 흠뻑 젖는 꿈을 꾸게되면 다른 사람으로부터 은혜를 입게 된다. 비를 촉촉히 맞으면 자비로운 사랑이나 도움을 받는다.

남의 몸에 털이 난 것을 보는 꿈

상대방이 신분을 위장하거나 진실을 말하지 않으며 그와 더불어 시비할 일이 발생한다.

여자가 입고 있떤 옷을 찢어버려 알몸이 되는 꿈

여자가 입고 있떤 옷을 찢어버려 알몸이 되는 꿈을 꾸게되면 사랑하는 연인 사이에 갈등이 깊어져 애정이 식는다.

개미떼가 애벌레 집을 공격하는 꿈

생산이나 먹을 것에 투자를 하여 재물을 얻고 성공하게 될 징조

배추벌레나 애벌레에 관한 꿈

배추벌레나 애벌레에 관한 꿈을 꾸게되면 성적 매력으로 인한 유혹 또는 그것에 대한 경계심을 나타낸다.

음식물이 썩고 부패하여 애벌레나 파리의 알이 있는 것을 보는 꿈

재물과 이권의 손실 등 피해가 발생하고 시끄러운 말썽 내지 곤란을 치르게 된다.

몸에서 애벌레를 뽑아내는 꿈

근심걱정거리가 사라지는 것을 암시한다.

뻐꾹새가 애벌레를 잡아 먹는 꿈

꾸준히 노력한 만큼 작은 소복이 이루어진다. 취미생활, 낚시, 여행, 사업 등이 있고 새로운 체험을 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