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바다에서 헤엄치는 꿈

바다에서 헤엄치는 꿈

DreamDoc | 1:20 오후 | 2018년 11월 27일

넓은 바다에서 헤엄치는 꿈

넓은 바다에서 헤엄치는 꿈을 꾸게되면 도움을 받아 사업이 잘 풀린다. 혹은 해외로 진출하게 된다.

바다에서 헤엄치는데 평소보다 잘하는 꿈

바다에서 헤엄치는데 평소보다 잘하는 꿈을 꾸게되면 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릴 징조다.

넓은 바다에서 한가하게 헤엄치는 꿈

넓은 바다에서 한가하게 헤엄치는 꿈은 자신의 능력이나 일에 자신감을 가지고 능력을 인정받으며 가정이나 사업이 모두 순조로움을 뜻한다. 아니면 해외나 자신이 몸담고 있는 곳보다 더 큰 곳으로 옮겨가게 된다.

동물이 강이나 바다, 하천 같은 곳에서 헤엄치는 꿈

자신의 일거리가 어떤 기관에서 잘 운영되거나, 많은 사람을 만나거나 부하를 거느리게 된다. 주문생산을 맡고 일거리가 많아진다.

자신이 물고기가 되어 바다에서 마음대로 헤엄치는 꿈

연구, 탐험, 추리, 출세 등을 하게 된다.

동물이 헤엄치는 것을 본 꿈

공공 기관이나 행정적인 일을 통하여 자신의 사업이 나날이 발전되며 일에 번성이 따를 징조

곰이 나무에 오르거나 헤엄치는 꿈

집안 사람중 출세나 승진이 있을 꿈.

자신이 물고기가 되어 바다에서 마음대로 헤엄치는 꿈

연구, 탐험, 추리, 출세 등을 하게 된다.

탁류나 탁한 물에서 헤엄치는 꿈

탁류나 탁한 물에서 헤엄을 치는 것은 뭔가 건전하지 못한 것, 건강하지 못한 일과 관련되어 있음을 의미한다. 즉 병에 걸리거나 부정한 일에 연루됨을 암시한다. 최근 자신이 만나고 있는 사람들, 관계된 일, 맑은 정신으로 살고 있는지에 대한 냉정한 고찰이 필요하다.

땅속에서 헤엄치는 꿈

땅속에서 헤엄치는 꿈은 부정한 일을 하거나 정부와 적대되는 일을 하게 된다.

바다에서 유유히 헤엄치면서 물을 뿜어 올리는 고래를 본 꿈

꿈 속에서 넓은 바다를 가로지르며 유유히 헤엄치면서 물을 뿜어 올리는 고래를 보았다면 이 꿈은 운세가 밝아지거나 태몽이라고 풀이한다.

구름 낀 하늘이 거친 바다 위에 낮게 가라앉는 꿈

구름 낀 하늘이 거친 바다 위에 낮게 가라앉는 꿈을 꾸게되면 충동적으로 행동했다가는 큰 피해를 입거나 어두운 마음에 사로잡히게 되므로 주의해야 한다는 꿈이다.

평온한 바다를 보면

태몽이라면, 건강한 사내를 낳을 꿈

바다 또는 호수 한가운데 무덤이 있는 꿈

바다 또는 호수 한가운데 무덤이 있는 꿈을 꾸게되면 영업직 또는 외근직원을 많이 거느리게 된다. 해외지사에 도움이 되는 회사를 상징하기도 하다.

바다에 빠졌다가 다시 나오는 꿈

일에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으나, 쉽게 성사되고 뜻한 대로 이루어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