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벌레 달라붙는 꿈

벌레 달라붙는 꿈

DreamDoc | 6:40 오후 | 2018년 11월 27일

벌레를 쫓아내도 계속 달라붙는 꿈

벌레를 쫓아내도 계속 달라붙는 꿈을 꾸게되면 질병에 걸릴 신호이므로 주의한다.

거머리가 달라붙는 꿈

거머리는 한 마리나 두 마리가 다리에 붙어서 피를 빨고 있을 경우에는 자신을 괴롭히거나 재물을 축내는 사람을 의미한다. 그러나 여러 마리가 새까맣게 다리 전체에 붙어 있다면 고용인이 아주 많은 사업체를 운영하게 될 가능성이 많다. 그러나 이런 재물의 이득과 관계된 일이 아니라면 심리적 압박이나 사람들에게 지독하게 시달리는 자신의 느낌이 반영된 꿈일 수도 있다.

송충이가 몸에 달라붙는 꿈

송충이가 몸에 달라붙는 꿈은 큰 화를 면치 못한다.

몸에 거머리가 달라붙는 꿈

고약한 심성을 가진 사람을 만나 큰 피해와 말썽 등 곤란을 치르게 된다.

파리떼가 몸에 달라붙거나 음식에 달라붙는 꿈

모기나 파리 등 해충은 방해물, 방해하는 사람, 걱정, 근심, 병의 상징이다. 파리떼가 몸에 달라붙거나 음식에 달라붙는 꿈은 당신을 모함하고 비방하여 손해를 끼치는 사람이 생길 것을 의미한다. 또는 병이 생기거나 재물이나 이권을 노리는 인물들이 모여든다.

거미줄이 몸에 감기거나 달라붙는 꿈

거미줄이 몸에 감기거나 달라붙는 꿈을 꾸게되면 근심, 걱정, 질병이 생겨 괴로움을 당한다.

바퀴벌레를 잡아 자루에 넣으는 꿈

바퀴벌레를 잡아 자루에 넣으면 정보를 수집하거나 어느 단체의 중임을 맡게 된다.

바퀴벌레를 잡아서 자루 속에 넣은 꿈

정보를 수집하거나 어느 단체의 중임을 맡게 된다

바퀴벌레를 죽이는 꿈

길몽으로, 도움되는 정보를 얻거나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릴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돈벌레가 바지가랑이를 타고 기어오르는 꿈

가는 곳마다 돈이 저절로 몸에 붙는다. 재물과 찰떡궁합, 식복이 따른다.

바퀴벌레 나오는 꿈

바퀴벌레는 현실에 봐도 끔찍하지만 꿈에 봐도 끔찍하죠. 실제로 바퀴벌레는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지는 않습니다. 불편함, 콤플렉스, 생명력 등을 의미합니다. 기본적으로 바퀴벌레 나오는 꿈은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것을 암시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컨디션 관리를 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