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줄이 몸에 감기거나 달라붙는 꿈

거미줄이 몸에 감기거나 달라붙는 꿈을 꾸게되면 근심, 걱정, 질병이 생겨 괴로움을 당한다.

파리떼가 몸에 달라붙거나 음식에 달라붙는 꿈

모기나 파리 등 해충은 방해물, 방해하는 사람, 걱정, 근심, 병의 상징이다. 파리떼가 몸에 달라붙거나 음식에 달라붙는 꿈은 당신을 모함하고 비방하여 손해를 끼치는 사람이 생길 것을 의미한다. 또는 병이 생기거나 재물이나 이권을 노리는 인물들이 모여든다.

벌레를 쫓아내도 계속 달라붙는 꿈

벌레를 쫓아내도 계속 달라붙는 꿈을 꾸게되면 질병에 걸릴 신호이므로 주의한다.

거미 여러 마리가 자신에게 달라붙는 꿈

거미 여러 마리가 자신에게 달라붙는 꿈은 모함을 받거나 시비에 휘말릴 것을 암시한다. 질이 좋지 않은 사람들이 재물을 노리고 괴롭히거나 안좋은 소문에 시달린다.

송충이가 몸에 달라붙는 꿈

송충이가 몸에 달라붙는 꿈은 큰 화를 면치 못한다.

거미줄이 몸에 감기거나 달라붙는 꿈

거미줄이 몸에 감기거나 달라붙는 꿈을 꾸게되면 근심, 걱정, 질병이 생겨 괴로움을 당한다.

거미가 거미줄에 매달린 꿈

거미가 거미줄에 매달린 꿈은 음모를 가지고 접근하는 인물이 있음을 의미한다. 누군가 나쁜 의도를 가지고 자신에게 어떤 제의를 할 가능성이 있다.

거미줄에 얽힌 곤충을 구해주는 꿈

거미줄에 얽힌 곤충을 구해주는 꿈을 꾸게되면 어령누 난관에 처한 이를 돕는 등 선행을 하게 된다.

거미가 거미줄에 가만히 움츠려 있는 꿈

거미가 거미줄에 가만히 움츠려 있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 자신을 곤경에 빠뜨리기 위해 음모를 꾸민다.

방안에 거미줄 친꿈

두통을 앓거나 고위층에 청탁한 일이 언제 성사될지 모른다.

신발, 구두, 운동화 등에 거미줄이 얽히는 꿈

만일 외출, 출장, 여행을 하게 되면 불길한 액운이 닥쳐 저승길로 직행한다. 교통사고, 낙상, 실패 등이 닥쳐온다.

몸에 총탄이 박히는 꿈

몸에 총탄이 박히는 꿈을 꾸게되면 혼담이 오가거나 어떤 계약을 맺게 될 징조다.

입었던 옷을 죄다 던져버리고 알몸으로 길을 걸어가는 꿈

순간 잘못과 부덕한 탓으로 동네방네 망신살이 뻗치게 된다.

몸에 털이 많이 난것을 보는 꿈

꿈 속에서 자신의 몸에 털이 많이 나 있다면 아랫사람이나 부하가 많이 따르게 되거나 자신의 재주를 과시할수 있게 되는 것을 나타낸 꿈으로 직장이나 단체, 모임 등에서 대표자가 되거나 그 일에서 중요한 직책을 맡게 될 수 있는 꿈이다. 남의 몸에 털이 많이 나있는 것을 보았다면 그 사람이 신분을 위장하거나 진실을 말하지 않아 시비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하다.

개미가 몸으로 기어 올라오는 꿈

개미가 몸으로 기어 올라오는 꿈은 몸에 이상이 생길 것을 암시한다. 작은 병을 키우면 큰 병이 되는 법이니 건강검진을 받아보는 게 좋겠다.

몸에 혹이 난 꿈

선물을 받거나 돈이 들어오게 된다. 미혼자에게는 혼담이 들어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