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줄이 몸에 감기거나 달라붙는 꿈

거미줄이 몸에 감기거나 달라붙는 꿈을 꾸게되면 근심, 걱정, 질병이 생겨 괴로움을 당한다.

거미줄이 몸에 감기거나 달라붙는 꿈

거미줄이 몸에 감기거나 달라붙는 꿈을 꾸게되면 근심, 걱정, 질병이 생겨 괴로움을 당한다.

벌레를 쫓아내도 계속 달라붙는 꿈

벌레를 쫓아내도 계속 달라붙는 꿈을 꾸게되면 질병에 걸릴 신호이므로 주의한다.

거머리가 달라붙는 꿈

거머리는 한 마리나 두 마리가 다리에 붙어서 피를 빨고 있을 경우에는 자신을 괴롭히거나 재물을 축내는 사람을 의미한다. 그러나 여러 마리가 새까맣게 다리 전체에 붙어 있다면 고용인이 아주 많은 사업체를 운영하게 될 가능성이 많다. 그러나 이런 재물의 이득과 관계된 일이 아니라면 심리적 압박이나 사람들에게 지독하게 시달리는 자신의 느낌이 반영된 꿈일 수도 있다.

송충이가 몸에 달라붙는 꿈

송충이가 몸에 달라붙는 꿈은 큰 화를 면치 못한다.

몸에 거머리가 달라붙는 꿈

고약한 심성을 가진 사람을 만나 큰 피해와 말썽 등 곤란을 치르게 된다.

큰 거미 보는 꿈

거미는 여러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단순하게 큰 거미를 보는 꿈이라면 운이 좋아지는 것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앞길을 가로막고 잇는 장해를 극복하고 더 나은 삶을 갖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히 아침에 이러한 거미를 보는 꿈이라면 큰 행운이 올것이에요.

집 대문 위에 거미줄이 여기저기 얽혀 있는 꿈

모든 일이 복잡하게 얽히고, 이것저것 어려운 일들과 많은 근심 거리가 생길 징조

거미가 거미줄로 먹이를 돌돌 감고 있는 것을 본 꿈

재물이 생기거나 사람을 고용할 일이 생길 징조

몸에 감긴 거미줄을 걷어내는 꿈

거미줄이 몸에 감기는 꿈은 신경 쓰이고 귀찮은 일로 시달리거나 몸이 아프게 됨을 의미한다. 그러나 거미줄을 걷어내면 몸이 회복되고 힘든 일을 이겨내게 된다.

여러 곳에 거미줄이 엉켜 있으는 꿈

여러 곳에 거미줄이 엉켜 있으면 사업이 천방지축으로 계획성 없이 전개된다.

신체장애자의 몸에서 빛이 나는 꿈

신체장애자의 몸에서 빛이 나는 꿈은 병이 위중함을 암시한다. 그러나 그 빛이 황금색이면 좋은 일이 생긴다.

알몸으로 고향을 찾아가는 꿈

알몸으로 고향을 찾아가는 꿈을 꾸게되면 성취하려는 일을 할 수 없게 되거나 심신이 피곤하고 불안, 고독해진다.

수레나 차량에 실려 있으면서 몸을 움직일 수가 없는 꿈

극심한 질병이나 재산상의 손실 등 궂은 일에 부딪치게 된다.

누군가의 혀가 길어 자신의 몸을 감싸는 꿈

동료나 친구 때문에 자신이 곤경에 빠지거나 이용 당하는 꿈.

자신의 몸이 털로 뒤덮여 있는 꿈

지위가 높아져 사람들로부터 존경과 대접을 받는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