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절에 들어가 살고 있는 본인이 임신을 하면
고귀한 자식을 얻어 덕을 보게 된다.
본인이 죽는 꿈
본인이 죽는 꿈은 섬뜻하지요. 하지만 꿈 해몽에 있어서도 흉몽일까요? 대체적으로 죽음과 관련된 해몽은 길몽인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자신이 죽는 꿈은 재생이고, 부활입니다. 오래된 자신의 껍질을 깨고 새롭게 태어난다는 의미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본인이 귀부인이 되어 검정 예복을 입고 대리석 궁전을 걸어다니는 것은
유산 상속 등으로 부귀로와지거나 결혼 생활이 유복해진다.
절에 들어가 살고 있는 본인이 임신을 하면
고귀한 자식을 얻어 덕을 보게 된다.
본인이 뱀에 물리는 꿈
뱀에게 물리는 것은 연애운이 높아진다고 보아야 합니다. 애인이 없는 사람은 애인이 생길 가능성이 높은 꿈 이지요. 애인이 있다면 그 사람과 결혼을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결혼을 한 사람의 경우에는 또 다른 의미를 갖습니다. 바로 태몽입니다. 뱀에게 물리는 꿈은 지혜로운 여자아이를 낳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때 뱀의 크기가 크면 클수록 좋다고 합니다.
본인에 대한 기사가 신문에 발표되는 꿈
본인에 대한 기사가 신문에 발표되는 꿈을 꾸게되면 실제로 자신에 대한 이갸기가 기사화된다.
태양과 달이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하는 꿈
태몽으로, 임산부는 훌륭한 지도자가 예체능의 스타가 될 명인을 낳게 될 징조
남자가 임신하는 꿈
자기 자신을 사업체로 간주하기 때문이고 그 사업으로 인해서 이차적인 사업이 이루어질 전망을 하고 있는 것이다. 어떤 사업 자금에 의해서 이자가 생기거나 그 사업이 이차적인 새로운 사업으로 면모를 쇄신할 전망에서 형성된 꿈이다.
아내가 임신한 꿈
실제로 아내가 임신을 할 수도 있고, 아내에게 남에게 말 못할 근심걱정이 생길 징조
코끼리가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을 하는 꿈
새댁이나 부인은 임신을 하여 훌륭한 성현이나 성직자를 낳는다. 문명과 문화의 장이 열린다. 대업성취, 물질적 풍만, 진리의 보고 등이 있다.
감옥을 보는 것은 생활이 아무 근심 걱정 없이 행복할 꿈이다. 기혼 여자가 꿈에 감옥을 봤다면 임신 하게 된다. 하지만 노인이 이런 꿈을 꾸게 되면
건강이 날로 안 좋아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