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부모님, 사부, 지도자 등을 살해하는 꿈
일면은 자신의 욕망을 충족시키지만 또한 일면은 부덕한 행동을 자행하게 된다. 반흉반길, 충동, 욕망, 시비, 싸움, 악행 등의 액운이 낀다.
부모님이 흉악범에게 살해당하는 꿈
부모님이 흉악범에게 살해당하는 꿈을 꾸게되면 부모님에게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가정이 화목하게 된다.
돌아가신 부모나 할아버지가 소를 이끌어다 집안에 매는 것은
식구가 늘어나기도 하는데 자식을 낳는 다기 보다 는 아내나 며느리, 식모가 들어오거나 외부에서 재물이 들어오기도 한다.
동굴 안에서 돌아가신 부모님을 만나는 꿈
동굴 안에서 돌아가신 부모님을 만나는 꿈을 꾸게되면 지나온 과거를 반성하거나 후회한다.
고향집에서 부모님께 정중히 큰절을 올리는 꿈
자기보다 윗사람에게 어떤 청원할 일이 생기거나 추진하고 있던 일들이 잘 해결되어 성과를 볼 징조
사망한 부모님이 꿈에서 또 죽는 꿈
부모가 살아 있었으면 하는 소망을 나타내고 있다.
자신이 알고 있는 어떤 사람이 부모님을 죽이는 꿈
그 사람은 실제의 그 사람이 아니라 본인의 대역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이제 당신의 앞을 가로막고 있거나 심리적으로 억압하고 있는 장애물이 사라졌으니 당신의 뜻을 펼칠 때가 왔다. 자신을 과소평가하거나 우울한 상상에 사로잡혀 있다면 과감하게 떨치고 나아갈 때가 되었다. 좀더 적극적으로 실천해보도록 하자.
강도에게 흉기나 주먹으로 얻어 맞아 피를 흘리거나 살해당하는 꿈
재수가 트여서 이권과 금전이 풍성해지고 말썽이나 장애 등 근심과 우환이 해소된다. 피를 흘리지 않는 경우는 별로 이로움이 없고 오히려 궂은 일에 휘말리고 손실이 발생한다.
누군가에게 자신이 무자비하게 살해당하는 꿈
누군가에게 자신이 무자비하게 살해당하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삶 또는 마음 한곳에 자리잡고 있는 무언가를 정리하게 된다.
살해당하는 꿈
살해당하는 꿈은 명이 길어짐을 뜻한다.
악당에게 살해되거나 상처를 입는 꿈
자신의 작품이나 일의 성과에 대해서 어떤 평가를 받을 수 있다.
깡패, 괴한, 치한, 불량배 등을 살해하는 꿈
온갖 괴롭고 고통스러운 것은 다 지나가고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