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친구가 살해당하는 꿈

친구가 살해당하는 꿈

DreamDoc | 2:25 오전 | 2018년 11월 30일

친구에게 해당화를 받는 꿈

실제로 친구나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 예쁜 사랑의 증표를 받는다. 선물, 물품, 상장, 훈장, 임명장, 재물, 돈, 수입, 수금, 계약, 수주 등이 있다.

친구로부터 해당화를 받은 꿈

꿈 속에 보였던 실제 친구나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 사랑의 증표로 가볍지 않은 선물을 받게 될 징조. 선물이나 수금, 계약 등을 암시하는 길몽

친구와 같이 담배를 나누어 피는 꿈

어떤 물건을 나누어 각기 몫을 차지하게 된다. 공동으로 투자한 이익금을 나누어 갖는다. 특정 공동체에서 훌륭한 협동정신을 발휘한다.

찻집에서 친구나 애인을 만나는 꿈

사람이 사는 곳에서 밝은 희망과 사랑, 행복이 있기에 인연 속에서 희로애락을 낳는다. 총회, 연회석, 파티, 동문회, 문화관, 모임, 계 등이 있다.

남자친구가 바람피는 꿈

남자친구가 바람피우는 꿈은 여러가지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첫번째로는 본인이 바람을 피고 싶은것이 투영된 것입니다. 두번째로는 남자친구가 주식이나 낚시, 게임에 몰두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헤어진 남자친구가 반지를 주는 꿈

헤어진 남자친구가 반지를 주는 꿈은 남자친구 또는 그에 준하는 인연이 생길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그 사람과 결혼을 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옷을 형제 자매나 친구, 배우자에게 뺏기는 꿈

자기 옷을 형제 자매나 친구, 배우자에게 뺏기는 꿈은 대인관계가 악화되어 다툼, 이별, 이혼이 초래될 흉몽이다. 좀처럼 화해가 어려울 것이다. 특히 이런 싸움에는 상대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문제가 걸려 있어서 불행한 결말로 치닫기 쉽다.

밭에서 일하다가 햇빛에 빛나는 2만 원에 해당하는 외국 돈을 주운 꿈

2년 후 외무 사원으로 취직하게 될 암시이다.

누군가에게 자신이 무자비하게 살해당하는 꿈

누군가에게 자신이 무자비하게 살해당하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삶 또는 마음 한곳에 자리잡고 있는 무언가를 정리하게 된다.

강도에게 흉기나 주먹으로 얻어 맞아 피를 흘리거나 살해당하는 꿈

재수가 트여서 이권과 금전이 풍성해지고 말썽이나 장애 등 근심과 우환이 해소된다. 피를 흘리지 않는 경우는 별로 이로움이 없고 오히려 궂은 일에 휘말리고 손실이 발생한다.

살해당하는 꿈

살해당하는 꿈은 명이 길어짐을 뜻한다.

살해당하는 꿈

내가 누군가에게 살해를 당해서 죽게 되는 경우인데 이 경우는 내가 죽는 다는 측면에서 소원하던 일이 결실을 맺고 성공을 한다는 측면은 같다고 볼 수 있지만 특별히 살해를 당하는 꿈이라면 나의 성공을 견인할 누군가의 강력한 도움을 받게 된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