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의 부모에 관한 꿈

동업 중인 어떤 일과 관계된 윗사람의 동일시이고 실제로 인물일 수도 있다.

이미 고인이 된 부모나 형제, 친구를 따라 강이나 바다를 건너는 꿈

이미 고인이 된 부모나 형제, 친구를 따라 강이나 바다를 건너는 꿈을 꾸게되면 죽음을 암시하는 흉몽이다. 죽음 사람을 쫓아가면 대흉몽으로 간주하며, 죽지 않더라도 중병에 걸리거나 불의의 사고를 예시한다.

고인이 된 친구 부모에 관한 꿈

동일한 일을 남과 같이 할 때 이해를 가져다주는 어떤 연고 있는 사람의 동일시다.

죽은 부모나 형제, 친구 등 아는 사람들을 따라 강이나 바다를 건너는 꿈

죽은 부모나 형제, 친구 등 아는 사람들을 따라 강이나 바다를 건너는 꿈을 꾸게되면 죽은 사람과 함께 강이나 바다를 건너거나 문을 나서는 것은 죽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죽음이 아니더라도 중병이나 불운을 예고한다.

친구가 여우나 늑대로 변하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진실하게 믿었던 친구나 애인이 변심하여 억장을 무너뜨리고 자신의 곁을 떠나게 된다. 배신, 싸움, 구설, 사기, 이용, 소송 등이 있다.

조상, 가족, 친척, 친구 중에서 평소 자신에게 이롭게 해 준 사람에 관한 꿈

자신에게 협조적인 현실의 어떤 사람의 동일시다.

남자친구가 반지를 주는 꿈

남자친구가 반지를 주는 꿈은 실제로 결혼을 하게 되거나 중요한 계약을 하게 됩니다.

친구의 부모에 관한 꿈

동업 중인 어떤 일과 관계된 윗사람의 동일시이고 실제로 인물일 수도 있다.

친구와 싸우는 꿈

친구와 싸우는 꿈은 나쁜 소문에 휘말릴 수도 있습니다. 사업 하는 사람의 경우에는 사업 파트너와 갈등이 시작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기도 조심해야합니다.

부모님을 죽이는 꿈

부모님을 죽이는 꿈은 기본적으로 좋은 꿈이다. 자신을 억압하거나 자기를 가로막고 있는 권력자나 더 큰 힘을 물리치고 자신의 세계를 제대로 열어갈 수 있는 길이 열렸음을 의미한다. 꿈내용 자체만으로는 있을 수 없는 끔찍한 일이다. 그러나 꿈속의 부모님이 현실의 부모님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지금까지는 나보다 더 강한 힘을 가진 상관이나 경쟁자, 혹은 자신을 심리적으로 억압하고 있는 나쁜 기운을 상징하고 있다고 보아야한다. 그래서 이제야말로 그 그늘을 벗어나서 홀로서기가 준비되었고 자신의 시대를 열어나갈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빙그레 웃는 꿈

돌아가신 부모님이 빙그레 웃는 꿈을 꾸게되면 기쁜 소식을 듣게 된다. 이미 죽은 사람이 웃고 있는 것은 길몽으로 환잔느 병이 낫거나 호전된다.

부모 형제가 함께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꿈

만사가 순탄하고 멀리서 좋은 소식이 올 징조

부모한테 돈을 받는 꿈

가까운 어른이나 연배가 높은 분에게 도움을 받게 되는 꿈.

고향의 부모나 돌아가신 부모 중 한 사람만 보는 꿈

고향의 부모나 돌아가신 부모 중 한 사람만 보는 꿈은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