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고인이 된 부모나 형제, 친구를 따라 강이나 바다를 건너는 꿈

이미 고인이 된 부모나 형제, 친구를 따라 강이나 바다를 건너는 꿈을 꾸게되면 죽음을 암시하는 흉몽이다. 죽음 사람을 쫓아가면 대흉몽으로 간주하며, 죽지 않더라도 중병에 걸리거나 불의의 사고를 예시한다.

죽은 부모나 형제, 친구 등 아는 사람들을 따라 강이나 바다를 건너는 꿈

죽은 부모나 형제, 친구 등 아는 사람들을 따라 강이나 바다를 건너는 꿈을 꾸게되면 죽은 사람과 함께 강이나 바다를 건너거나 문을 나서는 것은 죽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죽음이 아니더라도 중병이나 불운을 예고한다.

친구의 부모에 관한 꿈

동업 중인 어떤 일과 관계된 윗사람의 동일시이고 실제로 인물일 수도 있다.

고인이 된 친구 부모에 관한 꿈

동일한 일을 남과 같이 할 때 이해를 가져다주는 어떤 연고 있는 사람의 동일시다.

친구들끼리 어깨동무를 하는 꿈

오래간만에 동심으로 돌아가 친구, 동문과 같이 즐거운 놀이를 하게 된다. 같은 동일 품목의 업자끼리 공동발전을 꾀하기 위하여 순수 사업단체 및 회의를 조직 결성하고 친목과 우의를 돈독히 하게 된다. 동문회, 조직, 모임, 파티 등의 쾌운이다.

남자친구가 흰옷을 입고 깨끗한 모습으로 나타나는 꿈

남자친구가 흰옷을 입고 깨끗한 모습으로 나타나는 꿈은 아름다운 사람에게 고백을 하게 되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친구로부터 예쁜 토파즈 반지를 받는 꿈

사랑의 열쇠를 나누어 갖고 현대판 아방궁으로 입주한다. 봄바람에 분홍빛 사랑을 싣고 아롱아롱 날아와 뛰는 가슴에 사뿐히 안긴다. 행복한 단꿈을 꾼다.

은반지를 친구로부터 받는 꿈

사랑의 꽃이 활짝 핀다. 확실한 약속을 주고받아서 뜻을 간직한다.

친구가 다투다 자기에게 충고하는 꿈

친구가 다투다 자기에게 충고하는 꿈을 꾸게되면 각성할 일이나 가책받을 만한 일이 생긴다.

부모와 사별하는 꿈

건강한 아버지의 죽는 꿈은 가난해질 염려가 있으나, 늙은 부모의 죽음은 기쁜 일이 찾아드는 수도 있다.

부모님과 악수를 하는 꿈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경로효친 사상으로 집안이 화목하게 된다.

돌아가신 부모나 할아버지가 소를 이끌어다 집안에 매는 것은

식구가 늘어나기도 하는데 자식을 낳는 다기 보다 는 아내나 며느리, 식모가 들어오거나 외부에서 재물이 들어오기도 한다.

낙방했다고 부모에게 종아리를 맞고 크게 우는 꿈

낙방했다고 부모에게 종아리를 맞고 크게 우는 꿈을 꾸게되면 낙방한 줄 알았는데 실제로 시험에 합격한다.

부모님 돌아가시는 꿈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경제적인 풍요와 정신적인 안정을 취하게 됩니다. 뿐만아니라 난관에 부딪혔던 많은 일들이 서서히 풀리게 됩니다. 구체적으로 하나하나 뜯어보겠습니다.
1) 어머니가 돌아가시는 꿈은 현실의 외로움을 반영한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심리몽인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2) 돌아가신 부모님을 보게되면 행운이 들어올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