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불이 활활 타오르는 꿈

불이 활활 타오르는 꿈

DreamDoc | 10:44 오후 | 2018년 11월 27일

공장이 폭발하거나 화재가 발생하여 연기와 불꽃이 타오르는 꿈

사업의 성취와 발전을 이룩하여 부귀를 얻게 되고, 재산과 명예의 융성 및 입신, 출세의 성공을 획득하게 된다. 타버린 잿더미와 검은 연기만 보이고 불꽃이나 화염이 없을 경우에는 반대로 큰 파탄과 손실, 말썽, 불상사 등 흉험을 치르게 된다.

스스로 불을 지르고 타오르는 연기를 바라보는 꿈

모든 근심 걱정이 사라지게 된다.

타오르는 불길을 끄는 꿈

타오르는 불길을 끄는 꿈을 꾸게되면 한창 융성하던 사업이 몰락하거나 작품 발표 등이 중지되어 곤란을 면하기 어렵다.

배 안에 불이 붙어서 활활 타오르는 꿈

사업이 성공하여 돈을 벌며, 집안 사정 등이 점차 호전될 징조

큰 도시가 불타오르는 것을 본 꿈

헌법 개정, 학설, 교리 등이 전국 또는 지방에 전파되어 감화를 주게 될 징조

큰 도시가 불타오르는 것을 본 꿈

헌법 개정, 학설, 교리 등이 전국 또는 지방에 전파되어 감화를 주게 될 징조

지붕 위에 밝은 태양이 활활 타오르는 꿈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하는 일마다 술술 풀리게 된다. 출세, 행운이 있다.

건물에 불이 활활 타오르는 것을 보는 꿈

건물에 불이 활활 타오르는 것을 보는 꿈은 불길이 거셀수록 계획했던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다.

스스로 불을 지르고 타오르는 연기를 바라보는 꿈

모든 근심 걱정이 사라지게 된다.

지붕 위에서 밝은 태양이 활활 타오르는 꿈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풀릴 징조. 출세, 행운 등을 상징하는 길몽

불속에 있으면서도 타죽지 않는 꿈

불속에 있으면서도 타죽지 않는 꿈을 꾸게되면 강력한 정신적, 물질적 자산과 힘을 갖고도 일을 성사시키지 못한다.

비가 내린 뒤에 강이나 하천 등에 맑은 물이 불어나 넘실거리며 흐르는 꿈

재물과 이권이 풍부해지고 좋은 기회와 여건이 생겨서 안정과 번창을 누리게 된다. 흙탕물일 경우는 근심과 손실이 발생되어 곤란을 치르게 된다.

석가모니와 불상을 보는 꿈

석가모니와 불상을 보면 학자, 은인, 권력자 등과 만나게 되고 학문이나 사업상 지도를 받게 된다.

서랍장 위에 올려둔 이불이 바닥으로 떨어진 꿈

이불이나 침대, 혹은 침대 시트는 잠을 자는 도구로서 휴식과 성적인 만족을 상징한다. 또한 이불은 사업상의 발전과 이득을 상징하는 꿈의 도구이며 안식처와 편안함을 제공하는 사람을 나타내기도 한다. 서랍장 위에 올려둔 이불이 바닥으로 떨어진 꿈에서 이불이 떨어졌다는 것은 자기 자신이나 가족에게 좋지 않은 사고가 발생하거나 몸이 아플 조짐이다. 신변에 주의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천둥이 치며 번갯불이 번쩍하는 순간에 새로운 물체가 보인 꿈

새로운 생명체가 탄생하고, 새로운 변화와 희소식이 찾아올 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