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에 불이 활활 타오르는 것을 보는 꿈

건물에 불이 활활 타오르는 것을 보는 꿈은 불길이 거셀수록 계획했던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다.

불이 활활 타오르는 꿈

불에 관한 꿈은 돈, 재산, 애정, 정열, 임신, 격렬한 정사, 영혼의 정화, 재생, 죽음, 영적인 지혜를 의미한다. 예지몽에서는 사고, 재해, 급성 질환, 전쟁을 상징한다. 불은 근원적인 상징의 폭이 커서 그 의미가 다양하므로 꿈의 줄거리를 종합적으로 판단해야 한다. 불이 활활 타는 꿈은 주로 부자가 될 암시로 본다. 사업이나 장사 등 어떤 일이든지 순조롭게 융성하여 큰 돈을 벌게 될 것이다.

아궁이의 불이 활활 타오르는것은

사업이 불같이 일어나고 재수가 대통하여 재물이 늘어나고 생각 지도 못한 행운을 잡게 된다.

타오르는 불길을 끈 꿈은

번창하고 있던 사업이 도중에 방해물이 생겨 중단하게 된다.

지붕 위에 밝은 태양이 활활 타오르는 꿈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하는 일마다 술술 풀리게 된다. 출세, 행운이 있다.

높은 산 일대가 불타오르는 꿈

국가 또는 사회에 경사나 환난이 발생하고, 큰 건물이나 기관 등에 실제로 불이 나는 등 사회에 큰 혼란이 생길 징조

A건물에서 술을 마시고 B건물에서 소변을 보는 꿈

A기관에서 맡긴 일이 B기관에서 이루어지게 될 징조

캠퍼스 안에 수많은 고층 건물이 보인 꿈

학교나 단체에서 훌륭한 인물이 탄생하게 되고, 사업가는 생산, 유통, 제조업에다 투자를 하여 사업성과를 올리게 될 징조

고층 건물에 관한 꿈

일의 순조로운 진행을 암시한다. 작은 빌딩인 경우에는 자신의 일에 문제가 발생하게 된다.

건물 안에 있는데도 이상하게 소나기가 자신에게 쏟아져 젖는 꿈

건물 안에 있는데도 이상하게 소나기가 자신에게 쏟아져 젖는 꿈은 뜻밖의 행운을 얻게 될 징조이다. 소나기를 만나는 꿈은 대개 의외의 재물 획득, 귀인과의 우연한 만남, 횡재수 등을 나타낸다.

우물에 집이나 건물이 떠다니는 꿈

남에게 쫓기는 상황에 놓이거나 묶이는 몸이 되든지, 질병 내지 돌발사고와 집안 식구들에게 말썽 또는 궂은 일이 발생하게 된다.

마당을 청소하고 쓰레기를 모아 불태운 꿈

마당이나 정원은 자신에게 있어서 중요한 것, 애지중지하고 있는 것, 가령 가족, 사랑, 영혼, 내적인 생활 등을 상징한다. 마당이나 정원의 상태는 마음의 풍요로움과 황폐함을 알아볼 수 있는 지표이다. 또한 마당이나 정원에 관한 꿈은 자기 자신에게 일어나는 중요한 변화를 암시하는 꿈이다. 마당을 청소하고 쓰레기를 모아서 불태웠다면 마음 속 근심이 사라지게 될 것이다.

오물 같은 것이 옷에 묻어 불쾌해진 꿈

남에게 창피를 당하거나 근심 걱정으로 항상 불안해 한다.

땅속에서 불꽃을 뿜어내는 꿈

소비자에 인기도가 있는 상품을 개발한다. 재물과 돈이 생긴다.

돼지 한 마리가 갑자기 여러 마리로 불어나는 꿈

돼지 한 마리가 갑자기 여러 마리로 불어나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작업이나 창작품, 연구성과 등이 좋은 결실을 맺거나 이익을 얻는다.

반딧불이 사람 어깨에 붙어 반짝거리는 꿈

뜻밖에 승진을 하여 명예를 얻게 된다. 군인, 경찰관은 영예로운 진급을 한다. 스포츠맨은 개인 및 단체 경기에서 우승을 하게 된다. 합격, 당선, 성공 등의 길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