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람이 빛나는 꿈

사람이 빛나는 꿈

DreamDoc | 2:40 오전 | 2018년 11월 28일

빛나는 백금 단추 두개를 윗사람에게 받은 꿈

2계급 특진이나 둘째라는 직위에 오른다.

해 넣은 이빨이 밝게 빛나는 꿈

능력 있는 직원을 얻거나 훌륭한 사람과 관계하게 된다.

해넣은 이빨이 밝게 빛나는 꿈

능력 있는 직원을 얻거나 훌륭한 사람과 관계하게 된다.

달무리가 무지개 빛으로 빛나는 꿈

달무리가 무지개 빛으로 빛나는 꿈을 꾸게되면 부부간에 금실이 좋아지고 남에게 자랑할 만한 경사스런 일이 생긴다.

별이 휘황찬란하게 빛나는 것을 본 꿈

별이 휘황찬란하게 빛나는 것을 본 꿈은 유명하게 되거나 위대한 인물의 탄생, 사업을 관장하는 사람의 출현, 출판물, 사업체 등이 세워진다.

반딧불이 환하게 빛나는 꿈

반딧불이 환하게 빛나는 꿈을 꾸게되면 어려운 여건하에 결실을 맺어 명성을 널리 알리고 앞날이 밝을 길몽이다.

죽은사람 보는꿈

죽은사람 보는꿈은 대체로 좋은 꿈이 많이 있습니다. 이런 꿈이 있지 않나요? 조상이 갑자기 꿈에 나타나서 숫자를 알려줬고 그 숫자대로 로또를 샀더니 맞았더란 이야기요. 보통 죽은사람이 꿈에 나오면 길한 꿈이 많습니다.
하지만 죽은사람이 나왔다고 해서 특별한 해몽이 있는것은 아닙니다. 보통 죽은사람이 나와서 어떠한 행동을 하느냐 어떠한 말을 하느냐가 더 중요하죠. 그 메세지가 조상이 우리에게 알려주고 싶어하는 내용이죠. 보통은 예지몽인 경우가 많아요.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

꿈은 상징을 이해하는데 있습니다. 꿈에서 싸우는 것은 일거리가 많아서 갈등이 있을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병마와 싸우는 것을 의미합니다. 
싸움에서 자신이 유리했던 것이 중요합니다. 이기는것이 절대적으로 좋습니다. 완벽하게 이기고, 상대방을 넉다운 시켜야 엄청난 길몽으로 해석을 할 수 있습니다. 병마 또는 일거리를 완벽하게 이겨낸다는 것으로 해몽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손등이나 종아리에 털이 나 있는 사람을 본 꿈

아무리 보아도 자신보다 수단이 있고, 재간이 많은 사람과 관계하여 손해볼 일이 있을 징조

배우자가 아닌 사람과 관계하는 꿈

배우자 또는 애인이 아닌 사람과 관계하는 꿈은 생각하지 못한 수입을 얻게 되는 꿈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더러운 옷을 입고 사람들 앞에 서는 꿈

남에게 창피를 당하거나 직장을 잃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