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람 뒷모습 꿈

사람 뒷모습 꿈

DreamDoc | 1:24 오전 | 2018년 11월 28일

마주앉은 사람이 불쑥 일어나 걸어가는 뒷모습을 보는 꿈

마주앉은 사람이 불쑥 일어나 걸어가는 뒷모습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조만간 그의 뜻에 따라주게 된다. 그가 나가버리면 그와의 약속은 무위로 돌아간다.

가까운 사람에게 노트를 빌려오는 것은

친구간에 우정이 두터워지고 상대방과 약속을 하게 된다.

물에 빠진사람 구하는 꿈

물에 빠진사람 구하는 꿈은 자신은 최대한의 노력을 하였지만 결과는 좋지 못할 가능성이 많습니다. 심리적으로는 많이 허탈할것 같습니다. 하지만 구하지 않아도 문제입니다. 현재 하고 있는일이 난관에 부딪힐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자신이 물에 빠져 죽는 꿈은 좋은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추진하는 일이 잘 되고 좋은 성과를 얻을것입니다.

모르는 사람의 손에 이끌려 자꾸 산속으로 걸어 들어가는 꿈

예기치 못한 큰 위험이나 중병 등 궂은 일에 부딪쳐서 우환과 손재를 겪게 된다. 자신을 이끌고 가는 사람이 이미 죽은 사람일 경우는 더욱 불길하고 흉험하다.

불량배와 마추져서 도망가다가 뒤를 돌아보니 그 사람이 자신의 남자친구인 꿈

꿈 속에서 불량배와 마추져서 도망가다가 뒤를 돌아보았는데 그 사람이 자신의 남자친구였다면 현재 남자친구의 성적인 요구에 어떤 거부감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닌지 생각해볼 필요가 있다. 상대방이 부담을 주고 있는 것일 수도 있고 자신의 어떤 문제로 이를 받아들이지 못하는 것일 수도 있다. 생각보다 크게 스트레스로 작용하고 있으니 문제의 근원이 무엇인지 잘 생각해보고 현명한 해결책을 찾아야 한다.

어떤 사람을 고용하여 일을 시키거나 부릴 사람을 채용하는 꿈

거주지나 직장에서의 움직임 및 변동이 발생하게 된다.

걸어가는 예수의 뒷모습을 본 꿈은

어떤 지도자가 자기의 성원을 잘 받아 들리게 된다는 암시가 있는 꿈입니다.

걸어가는 하나님의 뒷모습을 보는 꿈

걸어가는 하나님의 뒷모습을 보면 어떤 지도자가 자신의 소원을 들어주거나 명예로운 일을 하게 된다.

편하게 앉아 있는 상대방의 뒷모습을 보는 꿈

편하게 앉아 있는 상대방의 뒷모습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시간이 경과한 후에야 상대방이 자기 일을 적극 도와주게 된다.

기자가 비행기에서 자신의 뒷모습 사진을 찍는 꿈

어떤 기관에서 자신의 신변에 관해 조사하게 된다.

걸어가는 예수의 뒷모습을 보는 꿈

걸어가는 예수의 뒷모습을 보면 윗사랑이나 지도자가 자기의 청원을 쉽게 받아들여 주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