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시체가 살아나는 꿈

시체가 살아나는 꿈

DreamDoc | 1:25 오후 | 2018년 11월 28일

시체가 되살아나는 꿈

마무리되어 가던 일이 수포로 돌아가며 사업자금을 되돌려 주게 된다.

시체가 다시 살아나는 꿈

시체가 다시 살아나면 다 되어가던 일이 수포로 돌아가 그 보상을 하게 된다.

죽은자가 다시 살아나는 꿈

보통과 특수한 경우가 있다. 보통 경우에는 매사가 대길하고, 특수한 경우에는 어떤 일의 관계에 따라 행과 불행을 암시한다. 예컨대, 죽은 송장이 살아나면 불길하고 자신이 죽었다가 살아나면 기사회생으로 소망과 뜻을 성취하게 된다.

꿈에 애완동물이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는 꿈

꿈에 애완동물이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면 어떤 기관에 제출했거나 의뢰했던 일이 되돌아온다.

죽었던 친구가 다시 살아나는 꿈

죽었던 친구가 다시 살아나는 꿈은 역경끝에 성공한다는 의미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타다 남은 불꽃이 되살아나는 꿈

어둠에 묻혔던 문헌 속에서 새로운 사실을 발견하게 된다. 잊었던 아이디어가 되살아나 새 상품을 개발하게 된다. 복운이 새롭게 트이게 된다.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것을 본 꿈

복권(로또)당첨 꿈

시체가 불에 활활 타는 꿈

경사스런 일이 있고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횡재, 소원성취, 성공 등의 길운이다.

여러 구의 시체를 본 꿈

복권(로또)당첨 꿈

시체가 자꾸 불어나 방 안에 꽉찬 꿈

사업이 번창하여 큰 부자가 될 징조

시체를 구덩이에 넣고 나뭇잎 등으로 덮어놓는 꿈

사람의 시체를 구덩이에 넣고 나뭇잎 등으로 덮어놓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떤 일이 본격적으로 모습을 드러내기 전까지 한동안 기다려야 하는 상황임을 의미한다. 작품이라면 책으로 출간되기까지 한동안 편집자의 서랍에서 기다려야 한다든가 새로운 프로젝트나 계획 등이 있다면 상황이 알맞게 조성될 때까지 보류상태가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조급한 마음을 버리고 적절한 때를 기다리는 것이 오히려 좋은 결과를 위해서는 바람직한 상황이다.

시체 썩은 냄새를 맡는 꿈

일이 잘 이루어져서 재물이 들어오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