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쌍둥이를 낳는 꿈

쌍둥이를 낳는 꿈

DreamDoc | 4:03 오후 | 2018년 11월 28일

남자 세 쌍둥이를 낳는 것을 본 꿈

복권(로또)당첨 꿈

일란성 쌍둥이를 낳는 꿈

즐거움과 슬픔, 한번 웃고 한번 울게 된다는 옛 속담이 있다. 성공, 실패가 있다.

애 낳는 꿈

애 낳는 꿈은 좋은 꿈으로 해몽을 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출산이라는 것은 오랜 시간동안 고통(?)의 결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내의 결실을 맺는다는 의미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만약 쌍둥이라면 그 결실은 두배가 되지요.

아이를 낳거나 낳는 것을 보는 꿈

자신이 아이를 낳거나 낳는 것을 보는 꿈은 실제 아이와 관련된 꿈이라기 보다는 현재 자신의 사회적인 활동이나 위치 등과 관련된 상징몽으로 일거리나 재물이 들어오게 되거나 새로운 작품을 창작하게 되는 등 그동안 바라고 기다려왔던 일들이 성사되고 원하는 것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다.

임산부가 구렁이를 낳는 꿈

임산부 자신은 태어날 아이의 사업체가 되고 임산부가 낳은 구렁이는 사업 성과를 나타내는 꿈으로 앞으로 운이 매우 좋아 많은 재물을 모으게 되고 부귀영화를 누리게 된다.

색이 다른 돼지새끼를 낳는 꿈

그 아이를 잉태했을 경우, 부모와 자식이 이별하거나 서로 이질적인 사업에 종사하게 될 징조

거북이가 모래밭에서 알을 낳는 꿈

깊은 학문과 진리를 연구하여 새로운 자료를 발견하게 된다. 소비자의 취향에 잘 맞는 인기상품을 개발하여 시중 백화점이나 시장에 내놓아 잘 팔린다. 발명, 발굴, 재물, 돈 등의 길운이다.

쌍둥이가 나오거나 쌍둥이좌의 꿈

쌍둥이가 나오거나 쌍둥이좌의 꿈은 이중인격, 불안정함, 융통성, 적응성, 몽상가, 경박함, 근거 없는 자신감 등을 암시하므로 이에 대한 주의가 요청되는 꿈이다.

쌍둥이를 임신하는 꿈

자신이 준비하고 있었던 일에 성과를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러한 성과가 한가지가 아니라 겹경사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쌍둥이에 관한 꿈

일반적으로 그다지 좋은 암시가 아니다. 기쁨이 두 개로 나누어져 반감한다. 한개의 것을 서로 빼앗고자 한다. 그리고 운수가 쇠퇴한다는 의미가 있다.

쌍둥이를 낳았는데 한 아이는 잘 생기고 한 아이는 못생긴 꿈

두 가지 일 또는 작품을 생산하는데 두 가지 중 우열이 생긴다.

쌍둥이 중 하나는 잘생기고 하나는 못생긴 꿈

쌍둥이 중 하나는 잘생기고 하나는 못생긴 꿈을 꾸게되면 두 가지 일 또는 여러 작품들 중에서 우열을 가리기 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