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아는 사람 만나는 꿈

아는 사람 만나는 꿈

DreamDoc | 5:42 오후 | 2018년 11월 28일

시장에서 아는 사람을 만나는 꿈

시장에서 아는 사람을 만나는 꿈은 길몽이니 안심해도 좋다.

아는 사람을 백화점에서 만나는 꿈

문서계약이 잘 이루어지고 금전문제도 풀릴 징조이다. 공직자는 소원하던 일을 성취시키고 중임을 받게 된다.

아는분이 죽었다는 소식을 듣는 꿈

입학 통지, 합격 통지 등을 받거나 실제로 부고를 받는 경우도 발생한다.

평소 아는 사람이 걸인이 되어 있는 꿈

평소 아는 사람이 걸인이 되어 있는 꿈은 그 사람이나 그 사람과 동일시되는 인물의 처지가 나빠진다는 의미이다. 그 사람에게 도움이 필요하다는 신호일 수도 있다. 가까운 사이의 사람이라면 상담 역을 해주는 것도 좋겠다. 가족이나 친한 친구가 대상이라면 나 자신에게도 피해가 올 수 있으므로 주의한다. 그러나 평소 그 사람에 대한 반감이 있었거나 그 사람이 잘못됐으면 하는 생각이 많았다면 이 꿈은 단순한 심리적 반영에 불과할 수도 있다.

아는 사람한테서 국화를 받는 꿈

상, 훈장이나 자격증을 받고 새로운 인생을 살아나가게 될 징조. 돈이나 선물 등이 들어올 것을 암시하는 길몽

시장에서 아는 사람을 만나 술을 마신꿈

바른 행동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로부터 칭송을 받을 징조

길을 가다가 아는 사람을 만나 인사를 주고 받는 꿈

어떤 일과 사업관계로 우연히 동업자를 만나 새로운 정보와 소식을 주고받는다. 상봉, 동업, 합작회사 설립, 청탁, 계약, 결연, 합의 등이 있다.

우주인을 만나는 꿈

확실한 실력자를 만나 협조와 도움을 받고 밝은 내일을 맞이하게 된다.

현직 대통령 만나는 꿈

꿈은 상징을 이해하는데 본질이 있습니다. 꿈에서 현직 대통령인 문재인 대통령을 만나는 꿈을 꾸었다고 해서 실제로 만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대통령의 상징은 권위자 입니다. 그러므로 삶에 있어서 권위자를 만나게 되는 꿈이라고 보는 견해가 더 타당할 것으로 보입니다.

산길을 걸어가다 산신령을 만나는 꿈

생각지도 않은 귀인과 협조자를 만나 도움을 받고 희망찬 일들이 환히 보인다.

선생 또는 교수를 만나는 꿈

윗사람이나 선배를 만나 교훈과 덕담을 듣게 된다. 귀인과 상봉을 하게 된다.

강물 위에서 해와 달이 만나는 것을 본 꿈

집안에 혼인과 같은 경사가 생기거나 뜻밖의 행운을 맞이하게 되며, 선남선녀가 분위기 있는 공간에서 아름다운 사랑의 꽃을 피우게 될 징조

내 집에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꿈

남의 말에 귀를 기울여 귀찮은 일을 당한다. 금전적으로 생각하지 않은 손해를 입는다. 반대로 내 집에 아무도 없는 꿈은 식구중에 병자가 생기게 된다.

다른 사람의 침대 혹은 의복에 피가 묻어 있는 꿈

적이 당신에게 정복당하고 또 살려 달라고 빌 것이다.

하얀 눈사람같은 얼굴로 보이는 꿈

얼굴색에 따라서도 의미하는 바가 달라지는데 그 중에서도 흰색 얼굴은 현세가 아닌 저승 세계의 사람을 암시하는 것이다. 꿈 속에서 얼굴이 눈처럼 하얗다면 이는 어떤 충격적인 사태, 사건이나 죽음 등을 예지하는 꿈이다.

무덤에서 사람의 손이 나오는 꿈

채권자의 빚 독촉으로 고통을 받는다.

여러 사람들이 논밭에서 일하는 것을 보는 꿈

여러 사람을 고용해서 사업을 하거나 어떤 기관의 협조로 일의 성취를 체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