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애를 낳는 꿈

애를 낳는 꿈

DreamDoc | 8:26 오후 | 2018년 11월 28일

애 낳는 꿈

애 낳는 꿈은 좋은 꿈으로 해몽을 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출산이라는 것은 오랜 시간동안 고통(?)의 결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내의 결실을 맺는다는 의미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만약 쌍둥이라면 그 결실은 두배가 되지요.

애기 낳는 꿈

애기 낳는 꿈은 돈이나 부귀가 들어올 가능성이 있는 꿈 입니다. 직장인은 승진하여 월급이 오르게 되고, 사업가는 돈이 되는 아이템을 발견하게 됩니다.

애기를 낳는 꿈

자그마한 성취를 이루어, 어떠한 일거리나 사업을 새롭게 시작하게 된다.

옥상에서 애기를 낳는 꿈

지위가 높아지고 재산이 불어나는 행운을 누리게 된다.

닭이 알을 낳는 꿈

개업 시험 문서 등 경사스런 일을 맞이하게 된다.

뱀이 새끼나 알을 낳는 꿈

사업가는 큰 대업을 성취하고 날로 번창하게 된다. 재물과 돈이 생긴다.

임산부가 기형아를 낳는 꿈

실제의 임산부가 기형아를 낳는 꿈을 꾸었다면 출산에 대한 불안감이 표출된 꿈으로 별 문제는 없다. 그러나 크게 놀라거나 꿈이지만 생생하게 생각되었다면 출산시 순산을 하지 못한다거나 문제가 발생할 암시의 꿈.

임신 중에 여자가 구렁이를 낳는 꿈

꿈 속의 여자는 사업체이고 태어난 생산물이 대길할 운세

색이 다른 돼지새끼를 낳는 꿈을 꾸고 잉태하면

부모와 자식이 이별하거나 이질적인 사업에 종사하게 된다.

애인과 함께 차로 드라이브를 하는 꿈

애인과 함께 차로 드라이브를 하는 꿈은 혼담이 순조롭게 진행되거나 사업상 의논할 일이 생긴다.

뻐꾹새가 애벌레를 잡아 먹는 꿈

꾸준히 노력한 만큼 작은 소복이 이루어진다. 취미생활, 낚시, 여행, 사업 등이 있고 새로운 체험을 하게 된다.

전쟁터로 가는 애인을 붙들고 크게 우는 꿈

꿈에 등장하는 전쟁터는 살벌한 전투가 벌어지는 곳이지만 꿈 해석상으로는 결혼 생활이나 가정 환경, 또는 자신이 소속된 직장을 상징한다. 꿈 속에서 전쟁터로 나가는 애인을 붙들고 까무러칠 듯 크게 울었다면 이 꿈의 해석은 꿈 내용과 정반대가 될 것이다. 현재 사귀고 있는 애인과의 관계가 시큰둥하고 애인이 맘에 들지 않아 어서 빨리 헤어지고 싶다는 배반의 소망이 담긴 꿈이기 때문이다.

애인과 함께 별을 타고 날아가는 꿈

선남선녀가 원앙의 백년가약을 맺고 색동 무지개를 타고 신혼여행을 떠난다. 부부가 합심하여 못다 이룬 대업을 성취한다.

잘 가다가 장애물에 막혀 돌아오는 꿈

벽이나 바위 때문에 길이 막혀 돌아오는 꿈은 잘 진행되는 것 같은 일이 어떤 장애물 때문에 더 이상 진척되지 못함을 의미한다. 그래서 현실의 일에서는 처음 하려고 했던 방법이 아니라 다른 방법을 찾거나 일이 시작한 원점으로 되돌아오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