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여자 수염 꿈

여자 수염 꿈

DreamDoc | 12:22 오전 | 2018년 11월 29일

여자직원의 얼굴에 수염이 난 꿈

주로 수염이 나 있는 그 직원으로 인해 당신이 곤란해질 수 있음을 암시한다. 그 사람의 실수로 당신이 피해를 볼 수도 있고 거짓말이나 모함으로 당신이 힘든 처지에 놓이게 될 수도 있다. 일단은 그사람에 대해 조심할 필요가 있으며 전혀 그렇지 않다면 그 여직원으로 상징되는 어떤 인물에 관계된 일일 수도 있다. 자신의 꿈에 등장하는 인물들의 유형을 분류하고 분석해보면 주로 나타나는 유형이 있으니 그것을 고려해서 해석해야만 정확한 해석이 될 수가 있는 것이다.

짝사랑 또는 삼각관계에 빠졌던 여자가 자신의 품에 안기는 꿈

성취하고 싶던 일이나 두 사람이 관여하는 일에 착수하나 심적 고통이 따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

친정에 있던 여자가 시집으로 가는 꿈

관공서에 갈 일이 생기거나 멀리 출장을 갈 일이 생긴다.

꿈에 여자가 금을 주우면

아들을 낳는다.

캬바레에서 술과 춤과 여자와 함께 멋을 즐기는 꿈

실제로 적당한 정도이면 낭만과 멋이 있고, 도가 지나치면 주색지옥으로 빠진다. 휘황 찬란한 불빛 아래 젊음을 불태운다. 무도장, 유희장, 술집 등이 있다.

여자가 소변보는 모습을 감상한 꿈

경쟁자에게 뒤떨어지거나, 경쟁을 했던 사람이 크게 성공하자 패배의식에 빠져 몹시 괴로워하게 된다.

아내가 수염이 난 모습으로 함께 살고 있는 꿈

수염이 난 아내와 살고 있다는 것은 강한 아내에게 심리적으로 눌려 있음을 상징하는 것이다. 수염이 난 애인이라면 그 애인에게 주눅들어 있음을 의미한다.

머리카락과 수염이 다시 나는 꿈

수명이 장수할 것이다.

앉은키가 하늘에 닿고 수염이 남산만 한 거인을 보는 꿈

일국의 으뜸가는 정치가 또는 학자의 동일시이며, 국운이나 업적의 상징이다.

수염을 기르는 꿈

수염을 기르는 꿈을 꾸게되면 재물운이 생겨 생활이 여유롭고 풍요로워질 징조다.

수염을 뽑는 꿈

수염을 뽑는 것은 그런 것들에 지장이 생기는 것을 의미한다. 친구나 친척들과 거리가 멀어지거나 친구를 잃게 될 수도 있는 좋지 않은 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