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임산부 아기 낳는 꿈

임산부 아기 낳는 꿈

DreamDoc | 11:06 오전 | 2018년 11월 29일

임산부가 시뻘건 핏덩어리 아기를 낳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집안에 우환이 끓고 근심 걱정이 생긴다. 고통, 시비, 싸움, 불길 등이 있다.

임산부가 죽은 아기를 낳는 꿈

기분이 매우 불쾌하고 하는 일마다 어려움을 겪게 된다. 사고, 실패가 있다.

토끼가 새끼를 낳는 꿈

토끼가 새끼를 낳는 꿈은 당신이 발명가라면 당신의 아이디어가 채택되고 상품화되어 돈으로 연결될 것을 의미한다. 예술가라면 작품을 발표하여 인정을 받게 된다. 돈도 들어와 생활이 안정된다.

아내가 담 밑에서 아이 낳는 것을 본 꿈

아내가 담 밑에서 아이 낳는 것을 본 꿈을 꾸게되면 취직 또는 승진을 하거나 많은 목돈이 생길 징조다.

말이 새끼를 낳는 꿈

말이 새끼를 낳는 꿈을 꾸게되면 재물과 이권이 생기고 가업이 발전하여 명성을 얻게 된다.

곰이 새끼 낳는 것을 본 꿈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훌륭한 자식을 낳게 될 징조. 사업발전, 새로운 상품 개발 등을 암시하는 길몽

돼지가 수십 마리의 새끼를 낳는 꿈

돼지가 수십 마리의 새끼를 낳는 꿈은 큰 행운을 잡을 꿈이니 복권을 사되 집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사야 한다.

임산부의 꿈에 황새떼가 나무위에 무수히 앉아 한가롭게 노는 꿈

태몽으로, 이후에 태어날 아이가 장차 관공서나 기업체의 고급직원들을 감독할 사람이 되는 높은 지위의 사람이 되어 권세와 재물이 얻게 된다.

임산부가 사자나 호랑이를 피하는 꿈

태아가 유산이 되거나 일반적인 경우, 어떠한 상황에서 권리를 얻게 되더라도 곧 그것을 상실하고 일찍 사망 하기도 한다.

임산부가 한 쌍의 봉황을 얻은 꿈

태몽으로, 태어날 아이가 장차 천재적인 인물로 자라나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되거나 문무를 겸한 사람이 된다. 또는 그 남매가 모두 위대한 업적을 남길 인물이 된다.

임산부가 호랑이나 사자를 피해서 도망치는 꿈

태아는 유산되거나 일반적인 꿈의 경우에는 권리 상실이나 사업 실패 등을 체험한다

배가 무척 부른 임산부를 본 꿈은

뜻하지 않았던 재물이 생기거나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올라 응용할수 있게 된다.

화장실에서 아기를 출산하는 꿈

재물과 이권이 생기고 새로운 기회를 얻어 발전, 번창하게 된다.

아기가 울고 있는 꿈

뜻밖에 슬픈 비보를 듣거나 집안에 우환이 들끓게 된다. 인재, 사고가 생긴다.

갓난 아기를 안았거나 업은 여자가 따라 오는 꿈

누가 시비 거리를 가지고 방해할 일이 생긴다.

여러명의 갓난아기가 한 곳에 옹기종기 모여 있는 것을 본 꿈

많은 일거리로 바빠질 징조이나, 성욕을 주체할 수 없어 꾸는 꿈이기도 하다. 평소 일거라가 없던 사람이라면 많은 일거리로 바빠지겠으나, 그렇지 않은 사람에게는 일에 파묻혀 고생스러울 징조.

갓난 아기가 자기에게 붙어 떨어지려고 하지 않거나 등에 업은 체 힘이든 꿈

매사에 어려움이 가중될 곤란과 장애의 흉몽이다. 떨어지지 않으려고 한 것은 근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