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자신이 죽는 꿈

자신이 죽는 꿈

DreamDoc | 1:43 오후 | 2018년 11월 29일

자신이 큰 병에 걸려서 수술을 받다가 병원에서 죽는 꿈

집을 사고 팔 일이 생기고 결혼이 성사되며, 사업을 시작하게 되거나 작업중인 작품이 완성된다.

자신이 죽는꿈

사업이나 그 밖의 일이 잘 풀리고 뜻밖의 큰 행운으로 재산이 늘어나고 좋은 일이 많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자기가 죽은 사람의 영혼이 되었다는 생각이 들었던 꿈은 구상했던 사업이 이루어지게 되고 성공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되거나 추진한 사업이 금전적으로는 이득이 없지만 정신적인 큰 보람을 느끼게 될 일을 하게 될 것입니다.

자신이 아무런 고통도 느끼지 않고 죽는 꿈은

심사기관에 제출한 서류나 작품이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는 꿈

자신이 죽는 꿈

자신이 죽는 꿈은 귀인을 만나 출세를 하거나 미혼자는 좋은 아내를 맞이한 게 된다.

친구와 싸우다가 자신과 친구가 모두 죽는 꿈

친구와 싸우다가 자신과 친구가 모두 죽는 꿈은 흉몽으로 간주됩니다. 친구와의 관계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경쟁자와 경쟁을 하게되면 양쪽다 출혈이 너무 큰것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친구가 죽는꿈

꿈에 친구가 죽는다는것은 꿈임에도 불구하고 눈물이 납니다. 하지만 죽음이라는 것은 반드시 흉몽으로 이어지지는 않습니다.

친구와 본인이 함께 죽는 꿈은 흉몽입니다. 친구와 본인의 관계가 틀어질 것입니다. 하지만 친구가 죽어서 슬퍼하는 꿈은 친구가 크게 성공할 꿈이라고 보는 견해가 있습니다.

병이 완치되거나 치료를 받다가 죽는 꿈

사업, 소원, 계획한 일이 각각 성취되거나 그 일에서 손을 뗀다.

번갯불이 번쩍하는 순간 벼락에 맞아 죽는 꿈

권력이 생기고 부귀영화를 누리게 되며 새로운 삶이 시작될 징조

남편이 죽는 꿈

사업상에 장애가 생기는 꿈이다.

내가 죽는 꿈

죽는 대상이 누구가 됐건 죽는 꿈은 좋은 꿈이란 건 이젠 기본. 일단 내가 죽는 꿈은 내가 출세를 하는 꿈. 게다가 만약 애인이 있는 사람이 이런 꿈을 꿨다면 결혼을 하게 되는 운.

자신에게 벌떼가 덤벼드는 꿈

다른 사람으로 인해 시달림을 받거나 근심걱정이 생길 징조

자신이 목사인 양 설교하는 꿈

자신이 목사인 양 설교하는 꿈을 꾸게되면 신경이 지나치게 예민해져서 주변 사람들을 괴롭히게 된다.

독수리가 자신을 낚아채 하늘로 날아오르는 꿈

독수리가 자신을 낚아채 하늘로 날아오르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작업이나 사업이 가까운 사람의 동무으로 이루어진다.

어떤 사람을 자신이 때리는 꿈

어떤 사람을 자신이 때리는 꿈은 꿈에서는 육체적인 공격을 하는 것으로 나타나지만 현실에서는 그 사람이나 그 사람으로 동일시되는 인물에게 시비를 걸거나 야유, 비평을 하는 것 즉 정신적인 타격을 입히는 것으로 나타난다. 반대로 자신이 어떤 사람에게 공격받는 꿈은 자신이 정신적인 모욕이나 혹평을 받을 것을 암시한다.

자기 자신이 악기를 두드리거나 연주하는 꿈

어떤 사람 또는 기관을 통해 소기의 목적을 달성시킬 수 있음을 나타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