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자신이 하늘을 나는 꿈

자신이 하늘을 나는 꿈

DreamDoc | 1:44 오후 | 2018년 11월 29일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자신을 데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나 대기업에 취직한다는 암시다. 그러나 중환자인 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불길한 결과를 암시한다.

자신이 새가 되어 하늘을 나는 꿈

자신이 새가 되어 하늘을 나는 꿈은 권력자가 되거나 명예로운 인물, 존경받는 인물이 됨을 암시한다. 아니면 감사나 시찰 등을 일을 하게 될 수도 있다. 자신이 어떤 새가 되었는지에 따라 자신이 누릴 권력이나 자신의 작품의 성격이 결정된다.

자신이 신선이 되어 하늘로 올라가는 꿈

자신이 신선이 되어 하늘로 올라가는 꿈을 꾸게되면 젊은이는 매사 잘 풀리지만 노인에게는 죽음을 암시하는 흉몽이다.

늑대들에게 쫓기다가 자신이 하늘로 훨훨 날아올라간 꿈

처음에는 어려움을 겪다가 나중에는 행운이 트여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될 징조

자신이 우주복을 입고 하늘을 날아가는 꿈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게 된다. 명예,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소원성취 등의 길운이다.

자신이 알고 있는 어떤 사람이 부모님을 죽이는 꿈

그 사람은 실제의 그 사람이 아니라 본인의 대역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이제 당신의 앞을 가로막고 있거나 심리적으로 억압하고 있는 장애물이 사라졌으니 당신의 뜻을 펼칠 때가 왔다. 자신을 과소평가하거나 우울한 상상에 사로잡혀 있다면 과감하게 떨치고 나아갈 때가 되었다. 좀더 적극적으로 실천해보도록 하자.

자신이 병명을 모른 채 시름시름 앓고 있는 꿈

자신이 병명을 모른 채 시름시름 앓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꿈에서 신체적 고통을 느끼면 현실에서는 고통에서 벗어나 새로운 생활환경을 바라게 된다는 암시다. 꿈속에서 자신이 중병환자가 되면 인생의 전환기를 맞아 점점 운세가 좋아질 것이다.

자신이 어린아이가 되는 꿈

자신이 어린아이가 되는 꿈을 꾸게되면 꿈속에서 본 어린아이가 자신의 자식이라면 그 어린아이에게 불미스런 일이 생길 징조다.

자신의 몸 위에 어린아이가 올라타고 놀고 있거나 잠들어 있는 꿈

꿈 속에서 자신의 등 뒤에 어린아이가 놀고 있거나 자고 있었다면 이는 어떤 일이 해결되지 않고 골머리를 썩일 전망이라고 볼 수 있다. 노력한 결과가 제대로 나오지 않고 애만 쓰게 된다. 그러나 영원히 계속되는 어려움은 없으니 한결같은 마음으로 어려운 시기를 잘 넘기면 좋은 날이 오지 않겠는가? 쉽게 실망하거나 절망하지 말고 밝고 굳세게 이겨나가면 박수받을 날이 온다.

누군가가 물고기를 자신에게 선물하는 꿈

외부에서 소식이 오거나 좋은 혼처 내지 연인이 생기게 된다.

사람 또는 신적인 존재가 구름을 타고 하늘에서 내려오는 것을 보는 꿈

어떤 진리의 서적이 연구기관 또는 출판사에 의해서 출판되고 세상에 선전 광고된다.

하늘에 있는 웅장한 궁궐이 무너져 한줌의 흙이 되는 꿈, 혹은 비슷한 꿈

한때 영화롭게 지내던 지도자가 패가망신하여 잡동사니로 나뒹굴게 된다. 도로아미타불, 실패, 망신살, 과욕, 죽음, 사고 등의 불운이 닥친다.

날개 달린 백마가 하늘을 나는 꿈

말은 예지몽에서는 강한 힘으로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저항할 수 없는 운명적 힘을 의미한다. 상징몽에서는 가혹한 노동이나 피로, 격렬한 성적인 에너지, 남자 애인, 일의 진행, 취직과 승진, 결혼, 길흉을 나타낸다고 본다. 말에 관한 꿈은 어떤 경우이든 뭔가가 자신을 향해 빠른 속도로 찾아오고 있거나 달려나가는 형세를 나타낸다. 날개 달린 백마가 하늘을 나는 꿈은 고귀한 자식을 낳을 태몽이다. 학문으로 명예를 얻어 이름이 역사에 남을 자식을 얻는다. 태몽이 아니라면 자신이 입신 출세는할 길몽이다.

하늘 높은 자리에 큰 거미줄이 얼기설기 얽혀 있는 꿈

나라의 정변이나 천재지변의 국난이 발생한다. 지각변동, 사회변혁이 생긴다.

하늘에 오르거나 날아다닌 꿈은

하는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부귀영화를 누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