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조상 제사 꿈

조상 제사 꿈

DreamDoc | 5:45 오후 | 2018년 11월 29일

조상의 무덤 앞에서 여러 사람들과 함께 제사를 지내는 것은

송사가 잘 풀리기도 하며 어려움이 해소 된다고 보아야 한다. 그러니 좋은 꿈이라 할 수 있다.

사당에서 조상에게 절을 하거나 음식을 차려놓고 제사를 지내는 꿈

운수 대통하여 하는 일마다 성공하고 부귀영화를 누린다.

자신의 집에서 신령이나 조상에게 고사 또는 제사를 지내는 꿈

계획했던 일이 소망대로 성취되고 큰 이득과 영예 등 발전, 번성을 누리게 된다. 제물이 성대하게 많이 차려질수록 그 성과와 결실이 더욱 상승되어 올라간다.

제사를 지낸 날 꿈에 조상이 나타나는 꿈

집안의 윗 어른이 와서 함께 제사지낼 일과 상관한다.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꿈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면 윗사람이나 권력을 가진 사람에게 일을 부탁하게 된다.

조상의 무덤이 즐비하게 늘어서있는 것을 본 꿈

꿈 속에서 조상의 무덤이 즐비하게 늘어서 있는 것을 보았다면 이는 일에 있어서의 협조, 도움과 관련된 꿈으로 거래 회사에 근무하는 직원이나 자신의 동료로부터 많은 도움과 협조를 얻어 일을 무리없이 추진하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다.

조상이 집 안으로 들어왔따가 말없이 가버리는 꿈

조상이 집 안으로 들어왔따가 말없이 가버리는 꿈을 꾸게되면 도와주리라고 믿었던 사람으로부터 아무런 협조도 받지 못하게 된다.

조상과 함께 소가 보이는 꿈

조상과 함께 소가 보이는 꿈은 주위의 도움을 많이 받아 사업가로 크게 성공할 아이를 출산한다.

조상의 집으로 말을 끌고 온 꿈

조상의 집으로 말을 끌고 온 꿈은 가문에 사람이 들어오거나 재물이 생길 징조이다.

조상이 집에 왔다가 사라진 꿈

사업이나 계획하던 일에 협력자가 나타났다가 일을 풀지 못하고 떠나거나 곤란을 겪게 될 징조

누구의 제사인지 모르는 제사를 지내는 꿈

그 사람에 상관이 없이 지도자나 재산가, 권력층에 있는 사람에게 일을 부탁하여 많은 도움을 받게 된다.

제사상에 돼지머리를 올려 놓는 꿈

작품, 뇌물, 수수료 등을 제삼자에게 바치고 평가 또는 보답을 얻게 된다.

농민들이 굿과 제사를 지내기 위해 농악놀이 춤을 추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기분이 매우 상쾌하고 마음먹었던 일들이 술술 잘 풀리며 소원성취하게 된다. 상호 협동심과 유대감으로 큰 대업을 성취하게 된다. 파티, 무도장, 운동장, 스포츠센터, 예술의 전당, 문화관, 극장 등을 찾게 된다.

조정의 사당에 제사를 지내거나 절을 하는 꿈

현실적으로 귀인이 있어 앞길을 열어준다든지 조력자가 나타나므로 장차 이들의 도움으로 부귀를 누릴 징조이다.

기둥에 장식을 하고 제사를 지내는 꿈

기둥에 장식을 하고 제사를 지내는 꿈은 초상을 치를 징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