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집에 물이 가득 차는 꿈

집에 물이 가득 차는 꿈

DreamDoc | 11:43 오후 | 2018년 11월 29일

집에 물이 차는 꿈

물이 집에 아주 많이 차들어 오는 경우에는 큰 재물, 큰 돈을 손에 넣을 기회가 주어진다는 긍정적인 의미로 해석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뿐만아니라 이때 물에 젖었을 경우에는 명예까지도 주어질 수 있다고 해요.

또한, 그 물이 깨끗했다면 물 자체의 의미가 “지식” 또는 “재물”이지만, 물이 더러운 상황이었거나 흙탕물이었다면 “걱정거리”가 가득 차고 들어온다는 의미라고.

집안에 물이차는 꿈

매사 순조롭게 번창하고 명성과 부귀를 누리는 영화가 따르게 된다.

마당 한가운데 있는 우물이 불어나서 집안에 가득차는 꿈

그동안 계획하던 사업을 시작하게 되고 그로 인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된다.

금팔찌 손목에 차는 꿈

어떤 일이나 연구를 훌륭하게 해낸다. 과욕을 부리면 도리어 해가 된다.

공을 막 차는 순간 자신의 발이 어른 키만큼 커지는 꿈

공을 막 차는 순간 자신의 발이 어른 키만큼 커지는 꿈을 꾸게되면 매사에 자신감이 넘쳐 사회적으로 크게 성공할 징조다. 직장, 대인관계, 사업 등 모든 면에서 신임을 얻는다.

큰 시계를 팔목에 차지 못하고 배에 차는 꿈

주도권, 사업체, 생활 능력 등을 소유한다.

손목에 금팔찌를 차는 꿈

어떤 일이나 연구를 훌륭하게 해낸다. 과욕을 부리면 도리어 해가 된다.

시계를 손목에 차는 꿈

비싼시계라면 가정에 호사스런 일이 생기며 원하는 곳에 진학 또는 취업하게 된다.

여러 주택 가운데 초가집이 한 채 있는 꿈

여러 주택 가운데 초가집이 한 채 있는 꿈을 꾸게되면 지속적으로 탐구해온 고대사 연구에서 성과를 이룬다.

자기 집 대문이 활짝 열려있는 것은

운수가 열리고 현재 하고있거나 하려고 하는 일이 모두 성공적으로 이루어질 것이다.

낡은 집이 완전히 무너져 내리는 꿈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거나 새로운 직업, 직장을 얻게 되는 좋은 꿈이다. 환자는 질병이 치료된다.

집터에서 금은보화를 얻는 꿈

생산, 농업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리고 부자가 된다. 천우신조로 엄청난 재물과 돈이 생기고 재수가 대통하다. 횡재, 임신을 하게 된다.

집을 개조하는 꿈

집을 개조하는 꿈은 가업이 번성하고 사업을 완벽하게 하거나 자본을 더 투자할 일이 생긴다.

건물 내부 벽면에 하얀 페인트칠을 하는 꿈, 이와 비슷한 꿈

오랫동안 속앓이 병이나 위장병으로 앓던 것이 깨끗이 낫게 된다. 그릇된 생각과 모든 잡념을 떨쳐버리고 참회와 반성, 고해성사를 하게 된다. 변동, 변화, 혁신, 참된 모습, 개축, 수리, 참된 의식개혁 등을 한다.

변기에서 물이 넘치는 꿈

생각지 않은 돈이 생기고 재물이 쌓이게 되거나 소원을 성취하게 되는 등 좋은 일이 생길 재수 꿈이라 본다.

서쪽 하늘에 붉은 노을이 물들어진 꿈

인생의 말년에 큰 업적을 남길 사람과 관계한다. 모든 지혜가 축적되고 마음이 풍요로와진다.

눈에 피눈물이 나는 꿈

박식한 지식과 지혜로 남에게 꿈과 희망을 준다는 암시입니다.

쑥쑥 잘 자라는 식물의 꿈

꿈에 등장하는 식물은 성장과 발전을 상징하는 매개체이다. 꿈 속의 식물이 어떻게 자라고 있는지 그리고 어떤 환경에 놓여 있는지를 파악하여 꿈의 의미를 판단한다. 꿈 속에서 쑥쑥 잘 자라는 식물을 보았다면 이 꿈은 현재 상태에서 순조롭게 성장하고 발전하게 될 것을 나타내며 운기가 상승하리라는 징조이다. 또 다른 해석으로는 축복 받는 결혼을 하게 될 것을 예지하는 길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