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큰 병에 걸리는 꿈

큰 병에 걸리는 꿈

DreamDoc | 4:23 오전 | 2018년 11월 30일

문둥병에 걸리는 꿈

사업이 번창하여 많은 재물이 들어오고 부잣집과 혼사를 맺게 된다.

부모가 병에 걸리는 꿈

상대방에 대한 불만이나 근심을 나타낸다.

동생이 피부병에 걸리는 꿈

동생분에게 뜻 하지 않게 걱정거리가 생겨 고심하게 될 꿈 입니다
꿈 에서 피부병에 걸리것은 실제 피부병에 걸리거나 근심과 걱정이 발생하여 마음이 어수선해 지는것을 의미 합니다
특히 다른때에 비해 소비가 많아 금전적인 문제가 발생해 고생을 하게 되거나
주변 사람들과 갈등이 생겨 속 앓이를 하게 될 꿈 이랍니다
그러니 동생분께 불미스러운 일이 생기지 않도록 옆에서 많은 도움을 주세요

위장병에 걸리는 꿈

병에 걸리는 것은 대부분 흉몽입니다. 위장병에 걸리는 것 역시 가정 사업 직장에서 금전적인 손실과 다툼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성병에 걸리는 꿈

사업상의 장애와 자금조달 문제, 부동산 매매 등 갖가지 문제점들을 걱정하게 된다.

목에 가시가 걸리는 꿈

예기치 못한 장애나 곤란에 부딪쳐서 말썽이나 손실을 치르게 된다.

무언가 목에 걸리는 꿈

무엇인가 목에 걸려 뱉어지지 않으면 하던일이 어렵게 꼬일 수 있습니다.

떨어지다가 나뭇가지에 걸리는 꿈

떨어지다가 나뭇가지에 걸리는 꿈을 꾸게되면 현재 처해 있는 위급한 상황에서 간신히 구원된다.

생선가시가 목에 걸리는 꿈

생선가시가 목에 걸리는 꿈을 꾸게되면 식도부분에 병시 생긴다. 누군가의 말이 께름칙하고 연인의 말이건 선배, 부모님의 조언이건 모든 게 불만족스럽다.

문둥병에 걸리는 꿈

사업이 번창하여 많은 재물이 들어오고 부잣집과 혼사를 맺게 된다.

병문안을 받는 꿈

건강이 나빠지거나 갑자기 병에 걸릴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암시다.

꽃병을 훔치거나 얻는 꿈

꽃병을 훔치거나 얻는 꿈을 꾸게되면 미혼남녀는 자신을 흠모하는 사람과 결혼한다. 또는 직장이나 단체에서 새로운 지위를 갖게 된다.

책상 위 꽃병에 예쁜 꽃이 싱긋하게 피어 있는 꿈

어지럽던 정신과 마음이 말끔히 가시고 청정한 마음으로 공부나 독서를 하게 된다. 명예, 창작, 연구, 발명, 아이디어, 학업성적향상, 사랑의 꿈, 행운의 여신, 시험 만점, 무역수출 호조, 문화의 광장에서 만남 등이 있다.

병원 침대에 누워 있는 꿈

침대는 주로 사업이나 생활의 기반, 결혼 생활 등을 상징한다. 침대는 상황에 따라 달리 해석하는데 새 침대는 이득이 생길 암시이며, 침대에 시트를 깔고 있으면 큰 변화나 이동을 암시한다. 자신의 침대가 아닌 병원의 침대는 부담스러운 기관이나 상황을 나타낸다고 보면 된다. 병원의 침대에 누웠다는 것은 자신이 하는 업무가 부담스럽고 일이 힘들어서 시달리게 되거나 감사를 받게 되는 것을 나타낸다.

병아리가 부화하는 꿈

병아리 또한 닭보다 규모가 좀 작은 것들을 의미한다. 병아리가 부화하는 꿈은 소유물이 늘어남을 의미한다. 급여가 올라가거나 재산이 늘어난다. 가족이 늘어날 수도 있다. 병아리가 많을수록 더 많은 조그만 행운들이 함께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