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피를 마시는 꿈

피를 마시는 꿈

DreamDoc | 6:44 오전 | 2018년 11월 30일

커피나 차를 마시는 꿈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고 대인관계나 거래 등에 따른 좋은 일이 생기며 남녀가 같이 마시면 이성관계가 호전되든지 혼담이 성사된다.

부처님의 피를 마시는 꿈

부처님의 피를 마시는 꿈은 자신을 정신적으로 한단계 발전시켜줄 사람을 만나거나 그런 깨달음을 얻게 될 것을 상징한다. 여기서 피는 높은 단계의 정신적인 자극이나 깨달음을 의미한다. 명상이나 기도생활에 열심인 사람이라면 틀림없이 멀지 않아 새로운 각성을 하게 될 것이다. 그렇지 않은 사람이라도 자신이 이제 까지 알지 못했던 새로운 발견을 하게 되거나 새로운 분야에서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게 될 것이다.

신이나 성현의 손가락에서 흘러 나온 피를 마시는 꿈

신이나 성현의 손가락에서 흘러 나온 피를 마시는 꿈을 꾸게되면 위대한 사람의 교리나 학문을 통해서 가르침을 얻는다.

사슴피를 마시는 꿈

사슴피를 마시는 꿈을 꾸게되면 단전호흡 또는 정신수양을 통해서 진리를 탐닉하게 된다.

커피를 마시는 꿈

꿈에서 마실 것은 신체적으로 이상이 생겼거나 가정 생활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를 나타낸다. 또는 일상에서 겪는 행운을 뜻하거나 이와 정반대의 불행을 암시하는 것으로 마실 것이 등장한다. 그러므로 커피를 마시는 꿈은 어떤 일에 좌절하거나 손해를 볼 징조라고 해석할 수 있다. 블랙커피를 마시면서 쓰다고 느끼는 경우엔 건강에 이상이 생길 징조이므로 건강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더운 물을 마시는 꿈

병에 시달린다.

커피나 차를 마시는 꿈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고 대인관계나 거래 등에 따른 좋은 일이 생기며 남녀가 같이 마시면 이성관계가 호전되든지 혼담이 성사된다.

우물물이 처음에 흐려서 못 마셨다가 나중에 맑아져서 떠 마시는 꿈

소원, 결혼, 취직 등의 일이 난관에 부딪쳤다가 성사된다.

환자가 이슬을 마시는 꿈

좋은 약으로 효험을 얻어 머지 않아 완쾌하게 될 길몽이다.

수돗물을 마시는 꿈

어떤 관청이나 회사에서 반갑고 속시원한 소식이 오거나 진금, 취직등이 이루어진다.

밭에 깨꽃이 활짝 피어 있는 꿈

인문, 자연과학에 깊이 연구를 하여 새로운 물질을 발명하게 된다.

개가 다리를 물어뜯어 피가 철철 흐르는 꿈

예기치 않았던 행운이 쏟아져 사방에서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손에서 피가 흐르는 꿈

예술 문예작품을 창작한다. 손으로 많은 돈을 거머쥐게 된다. 횡재, 재물, 문예창작, 발명, 상품개발 등의 길조이다.

죽었다는 사람이 자신의 품에서 슬피 우는 꿈

뜻하지 않은 이권이나 재물이 생기는 기쁨을 얻게 될 징조이다.

남의 이빨이 빠져 흐르는 피를 본 꿈

자기에게 방해가 됐던 사람이 사망하거나 사직을 당해 자시에겐 큰 이득이 되는 일이 생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