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피 마시는 꿈

피 마시는 꿈

DreamDoc | 6:41 오전 | 2018년 11월 30일

부처님의 피라고 여기는 것을 마시는 꿈

부처님의 피라고 여기는 것을 마시는 꿈을 꾸게되면 덕망이 높은 인물을 만나 그에게 정신적인 감화를 받게 된다.

커피를 마시는 꿈

꿈에서 마실 것은 신체적으로 이상이 생겼거나 가정 생활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를 나타낸다. 또는 일상에서 겪는 행운을 뜻하거나 이와 정반대의 불행을 암시하는 것으로 마실 것이 등장한다. 그러므로 커피를 마시는 꿈은 어떤 일에 좌절하거나 손해를 볼 징조라고 해석할 수 있다. 블랙커피를 마시면서 쓰다고 느끼는 경우엔 건강에 이상이 생길 징조이므로 건강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사슴피를 마시는 꿈

사슴피를 마시는 꿈을 꾸게되면 단전호흡 또는 정신수양을 통해서 진리를 탐닉하게 된다.

석가모니 손가락의 피를 마시는 꿈

석가모니 손가락의 피를 마시면 어떤 진리 탐구자로부터 정신적으로 감동을 받게 된다.

피를 마시는 꿈

재물을 집안으로 끌어 들이거나 정신적인 재물을 자신의 것으로 완전히 소화시킨다는 상징적 표현이기 때문에 조금도 불쾌하게 생각할 필요가 없다.

뜨겁거나 차가운 술을 마시는 꿈

뜨겁거나 차가운 술을 마시는 꿈을 꾸게되면 뜨거운 술일 경우 가족에게 불길한 일이 생기거나 재산상 손실을 입는다. 그러나 맥주처럼 차가운 술은 재물을 얻거나 승진하게 되는 길몽이다.

물통이나 물그릇을 남에게 받거나 심한 갈증으로 물을 얻어 마시는 꿈

집안이나 신상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재물과 이권을 얻게 되는 영화가 따르게 된다.

왕에게서 술을 받아 마시는 꿈

꿈 속에서 왕으로부터 술을 받아 마셨다면 이는 현실에서 조만간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아 중요한 직책을 맡게 되고 그에 따른 성과도 좋을 것임을 암시하는 것으로 풀이된다.

부엌, 주방에 들어가서 물을 마시는 꿈

먼 곳에 있는 친인척에게서 소식이 오거나 안부를 듣게 된다.

약수를 마시는 꿈

약수를 마시는 꿈을 꾸게되면 고통과 근심거리가 사라지고 뉘우침과 깨달음을 얻는다.

피 흘리는 꿈

주로 공부를 너무 열심히 해서 또는 살짝 부딪혔는데 코피가 나는 꿈을 많이 꾸는데 꿈에서 코피가 나면 현실에서는 재수가 아주 좋다. 하지만 또 순결에 대한 강박관념을 나타내는 의미도 있다. 어떤 스토리건 피가 나면 아주 좋은 꿈이지만 피가 날 뻔했는데도 피가 나지 않았다면 반대로 재수가 없다는 것이 피꿈의 해몽.

약수터에 수선화가 곱게 피어 있는 꿈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거나 문예작품을 창작하게 된다. 경사, 행운이 온다.

깊은 계곡에 하얀 산삼꽃이 피어 있었던 꿈

명예와 성공 등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계획하고 있거나 소망하던 일이 잘 풀릴 징조

응접실에 다알리아꽃이 곱게 피어 있는 꿈

친구나 애인을 만나 문화의 공간에서 하루 온종일 즐거운 얘기꽃을 피운다. 경사, 파티, 세미나, 토론, 총회, 동창회, 모임 등이 있다.

눈속에서 꽃이 피어나고 있는 것을 보는 꿈

귀인을 만나고 남에게 축하를 받거나 이성교제 내지 남녀관계에 원만한 결합과 성취를 이끌어 낼 수 있으며, 재물과 명예 등 자신의 권리가 풍족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