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가 사람이나 짐승을 잡아먹는 꿈

호랑이가 사람이나 짐승을 잡아먹는 꿈을 꾸게되면 경쟁자와의 오랜 싸움 끝에 마침내 승리한다.

개를 잡아먹는 꿈

개를 잡아먹는 꿈을 꾸게되면 하던 일들이 도중에 중단되고, 가정에 불화가 생기며 손재수를 입게 될 좋지 않은 꿈이다.

뱀이 호랑이를 잡아먹는 꿈

뱀이 호랑이를 잡아먹는 꿈은 이질적인 두 단체의 싸움에서 뱀으로 상장된 쪽이 승리한 게 된다.

짐승을 잡아먹는 호랑이를 보는 꿈

사자나 호랑이는 성공, 권력, 단체, 큰 일, 큰 사업체, 명예를 상징한다. 서양에서는 동물적인 본성, 공격성, 능력, 남성이나 여성속의 숨은 자아를 상징한다. 짐승을 잡아먹는 호랑이를 보는 꿈은 많은 경쟁자를 물리치고 원하는 바를 얻게 됨을 암시한다. 그러나 자신이 호랑이에게 잡아먹히는 짐승인 것으로 느껴졌다면 재물을 잃거나 어떤 사람에게 압도당해 있음을 의미한다.

자기 집 개를 잡아먹는 꿈은

어렵게 자본금을 마련해서 사업을 시작하게 된다는 좋은 암시가 있는 반면 남에게 빌려준 돈을 떼이거나 못 받게 되어 속상하게될 암시가 있는 꿈

뱀을 잡아먹는 꿈

뱀을 잡아먹는 꿈을 꾸게되면 막혔던 일들이 모두 해결되고 건강도 되찾는다. 뱀을 토막내 먹으면 자식을 낳게 되거나 지혜를 발휘하는 등 창의적인 일에서 성과가 있다.

호랑이가 말을 타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복덩어리가 굴러 들어온다. 재물, 돈, 횡재수가 있다.

호랑이가 자신을 피해서 도망친 꿈은

일반적으로 사업실패 권력상실 등을 암시한다.

호랑이를 떨쳐버리는 꿈

쫓아오는 호랑이를 떨쳐버리는 경우는 임신한 이의 유산

호랑이가 자신의 몸에 감긴 뱀을 바위에 문대어 잘라 버리는 꿈

어떤 큰 세력을 꺾거나 협조자와 더불어 어떤 사업을 성취시킬 수 있다.

호랑이 보는 꿈

호랑이는 맹수의 왕이라고 하지요. 그래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호랑이를 생각하면 두려운 마음이 큰것 같습니다. 꿈에 나온다면 ‘권세’와 관련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호랑이 등에 타고 질주하는 경우에는 자신을 밀어주는 사람이 생긴다는 의미가 되지요.  호랑이를 끌고 다니면 권력을 마음대로 하는 위치. 즉 ‘비선’이 될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호랑이와 싸워서 이기게 되면 권세를 갖고 있는 사람과 싸워서 이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 또는 다른 사람이 산 채로 관 속에 들어가는 꿈

사건, 소송에 휘말릴 가능성이 있다.

늙은 사람에 관한 꿈

오래된 일이고, 젊은 사람은 현재의 일이며, 처녀 총각은 미개척 분야이고, 어린애는 작은 일거리나 고통의 상징이다.

이무기가 칼을 찬 사람 주위를 에워싸는 꿈

이무기가 칼을 찬 사람 주위를 에워싸면 이름을 남길 징조로, 경영하는 일이 잘 진행되며, 특허 활을 씌셔 뱀을 맞추면 운수 대통하고 재수가 있다.

여러 사람들과 함께 물고기를 잡는 꿈

여럿이 하나의 이익을 얻으니 서로 분쟁의 소지가 있다.

다른사람에게 자신의 멱살을 잡히는 꿈

상대방에게 굴욕을 당하거나 시달림을 받게 되고, 망신살이 뻗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