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 변기에 똥이 묻어 있어는 꿈

현실에서 무엇인가 해보려고 애 쓰지만 장애에 부딪쳐 뜻을 이루지 못하게 되리라는 것을 암시한다. 그렇다고 너무 절망하지 말고 더욱 열심히 노력한다면 점 차 나아질 것이다.

시골집 화장실에 똥이 가득히 보이는 꿈

먼 곳에서 재물과 돈이 들어오고 사업이 날로 번창하게 된다. 길몽이다.

화장실 안에 똥이 가득히 보이는 꿈, 혹은 비슷한 꿈

사업이 잘되고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횡재, 물품, 식복, 재수대통 등의 길운이다.

화장실 변기에 똥이 묻어 있어는 것은

현실에서 무엇인가 해보려고 애 쓰지만 장애에 부딪쳐 뜻을 이루지 못하게 되리라는 것을 암시한다. 그렇다고 너무 절망하지 말고 더욱 열심히 노력한다면 점 차 나아질 것이다.

화장실에 똥, 오줌이 질펀하게 깔려 쌓여져 있는 꿈

장차 재물이 흥왕하고 가업이 번성하는 부귀가 따르게 된다. 화장실 변기의 똥, 오줌이 밖으로 넘쳐흐르는 꿈도 길몽이다.

화장실에 빠졌다가 나오는 꿈

화장실에 빠졌다가 나오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이 번창하거나 잼루과 이권이 생겨 윤택한 생활을 한다.

남년가 같이 화장실에 들어가는 꿈

남년가 같이 화장실에 들어가는 꿈을 꾸게되면 불륜관계가 세상에 알려지거나 누군가의 간통 소식을 듣게 된다.

음식점 화장실에 들어가는 꿈

음식점 화장실에 들어가면 유흥업소에서 일하게 되거나 사람을 찾을 일이 생긴다.

소변을 보기 위해 화장실에 들어가다 잠이 깨는 꿈

소변을 보기 위해 화장실에 들어가다 잠이 깨는 꿈은 어떤 일에 관여는 하나 자신의 소원이 뜻대로 될지는 암시하지 않는다.

화장실이 없어 들판에서 볼일을 보는 꿈

화장실이 없어 들판에서 볼일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공개적인 일을 하거나 작품 등을 지상에 발표 또는 광고하게 된다.

똥이 산더미같이 수북히 쌓인 꿈

지신, 경제, 재물, 돈, 금융, 보험, 단자회사, 상품, 식품, 식복, 먹거리, 선물, 광고, 정보, 뒷거래 등을 상징한다. 재수가 대통하고 재물과 돈이 들어와 부자가 된다. 횡재, 먹을 복, 선물, 결재, 계약, 낙찰, 성취 등이 발생한다.

우물이나 똥더미에 빠진 돼지를 끄집어내는 꿈

우물이나 똥더미에 빠진 돼지를 끄집어내는 꿈은 행운의 서광이 비추고 있음을 암시한다. 매사가 순조로와지고 소원이 이루어진다. 투자에도 길하다.

마루에 누워 제비 똥을 맞는 꿈

외상값을 받거나 힘 안 들이고 공돈이 생긴다. 횡재, 재물, 선물 등이 생긴다.

똥통에 빠져 허우적거리는 돼지를 건져 올리는 꿈

똥통에 빠져 허우적거리는 돼지를 건져 올리는 꿈을 꾸게되면 하는 일마다 재물운이 따르는 아주 재수 있는 꿈으로 횡재할 길몽이다.

똥 밟는 꿈

똥 밟는 꿈은 기본적으로 길몽입니다. 대박 꿈 중에 하나이지요. 똥의 색깔이 누러면 누럴수록 많이 신발에 뭍으면 뭍을수록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재물이 뭍어난다고 보면 됩니다.